이라고 하는 쉐슬람님이 계신데요.^^풉
근데 웃긴게...
그 신차효과라는게? 왜? 옛날 EF나 NF때는 미국서 이렇게 안불었을까요???????ㅋ
그땐 신차지만....동급 일.미에 비해서 인센티브도 많이 해줬던게 현대찬데도 말이졍..ㅋ
YF가 월 2만대를 넘기는게..그것도 인센티브 가장 적은데도 저러는게..단순한 신차효과때문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근데 나온지 한두달밖에 안된 쌔삥도 아니고...미국서도 출시된지 1년가량 지났는데....대체 그 신차효과는
언제 없어진다는겁니까???ㅋㅋㅋㅋㅋㅋ 만약 단순한 신차효과때문에 역대최다 판매고를 기록한거라면..
쏘나타나 엘란트라의 북미판매는 작년에 최고점찍고, 올해부턴 서서히 하락했어야 정상입니다.
근데 왠걸????? 오히려 판매가 늘면 늘었지 줄지가 않네요??????그것도 별다른 인센티브도 없이????????
아무리 새차라 한들....(나온지 1년넘은차 보고 신차효과빨 때문에 미국놈들이 사준다는거 자체가 어이없음임.^^)
한때 미국서 싸구려의 대명사, 불량품의 대명사였던 현대를....그것도 예전처럼 싼가격도 아니고...일본차와 비슷하게.
아니..오히려 견적빼면 더 비싸지는데도 저렇게나 많이 사준다는건....미국서 현대의 위상이 예전과는 같지 않다는겁니다.
미국시장을 평정했네 어쩌네 이정도로 오바깝싸며 호들갑떨정도는 아니지만....적어도 어느정도 미국시장서
안착을 했다는 증거이기도 하지요. 근데도 쉐슬람님들은 아직은 신차효과빨 떄문이라며..무조건 몇년뒤를
지켜봐야 한다고 하시네요^^풉^^
여전히 몇 년 지난 차종들인 것도 현대차 최고 이익을 뽑아낼 수 있는 원인 중
하나라고 생각함다. 시빅이 최근에 완전히 바뀐 것을 기점으로 1~3년 내로
일본 베스트셀러들 주구장창 체인지될 텐데 현기는 그 전에 본전 뽑을 거
다 뽑아야 되죠...현기의 발전 가능성을 부인하는 것은 아니지만, 현기가 발전할 때
일본차 또한 발전을 하고 있을테니깐요.
지 맘이 편하다면 그렇게 자위라도 하고 살게
그냥 냅 두자구요~~
현기가 잘팔리면 배아파 죽을 안간들인데..
몇년째 검증만 할텐가~ +_+
그말한 장본인입니다
글을 아주 보기편하신거만 잘라서 말하네요 쥐명박씨
그런스타일은 여전하시군요
미국특성상 좀더 상승세가 유지될거라고 말했죠? 제가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까댓글에 시빅,코롤라,알티마,어코드,캠리등을 거론하셨는데 ㅋㅋㅋㅋ
이건 머....
YF소나타 가지고 토스카 이겼다고 좋아하는 격이네요^^
YF가 신삥이라고 마니 팔린다고 한적없습니다 ㅋㅋㅋㅋ
신차효과로 할인 안한다고 한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북미에 YF데뷔한지가 얼마나댔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뒤 다 짜르고 맘에 드는 단어만 가지고 꼬투리 잡네 ㅋㅋㅋ
예전엔 신차여도 할인 했었다는게 문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F 와 엘란트라는 '신차효과' 가 아니라는게 증명된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F는 신차할인 안해도 잘팔렸으니...
YF가 최고구나..ㅡ.ㅡ;; 머 이런논리인가요...;;;;
니멋대로 생각하지 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차효과가 있는데 누가 할인하냐고 아진짜 너는 눈알이 사시냐
솔직히 막귀래도외부에서 mpi소리보단 소음이 더 있는듯^^; 뻘소리고요
댓글을 쭉보니 다 일리있는 말인듯 일본차 싹다 신차로 바뀌면 현기차판매량에 영향가겠죠 토요타 사건이 컷다해도..., 암튼 현기차나 크루즈가 잘팔린다니까 좋은 소식이네요
자국민한테 잘하는 그날까지 깔껀까야됨 ^^ 칭찬할건하고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