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협박하는 현대.
2011년 7월 8일
바로, 저번주 금요일 오전 11시경
현대측에서는 저희 회사 사무실에 아무런 연락도 없이 찾아옵니다.
심지어
무단침입,업무방해를 하고
이런 협박을 하고 돌아갔습니다.
법무팀,고객센터,사업소에서 왔으며
법무팀 직원은 "아버지의 명의인줄 알고 소송하지 못하였다"
라는 헛소리를 하였고
저는 "공동명의 이고 나의 지분이 99%이니 걱정말고 소송하라"
라고 하였습니다
이말은
"더이상 떠들면 아무 관계도 없는 아버지를 소송하겠다" 라는 뜻으로 보여집니다
결함이 발생되면 나몰라라하고
클레임 걸면 소비자를 협박하는 기업입니다 ^ㅡ^
결함사고로 소비자가 죽으면?
제네시스 에어백결함 사망사고(혹은 약한 강판으로 인한 사망사고)의 유족분들은 보상은 커녕
아직까지 사과조차 제대로 받고있지 못하고 계신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투싼 시동꺼짐 결함으로 1년간의 싸움끝에 소보원에서는 현대측에 교환을 권고하였으나
강제성이 없다는 이유로 교환해주지 않았다고 들었습니다
법도 소용이 없고
심지어 결함사고로
사람이 죽어도 소용이 없네요..
하긴 국내법이 기업측에 유리하게끔 되어있었나요?
저는 전 직업의 성격상 차의 결함이나 사고흔적을 조금은 구분할줄 아는 작은 재주가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점들을 정확히 꼬집어줘도
끝까지 나몰라라~ 원래 그래요~ 하는 기업입니다^^
그런데 왜 구매를 하였냐구요?
우리나라에서 외제차를 타고 납품을 다니고 영업을 다니면 어떻게될까요..?
그러다 아버지 회사의 이미지가..;;
업무용 겸해서 구입한 차량인데
후륜욕심에 수동욕심으로 이 차량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맞습니다..
욕심때문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설마 서비스까지 이모양일줄은..
설마 문제점을 정확히 꼬집어서 제기 하는데도 나몰라라~ 원래그렇다~ 안들린다~ 할줄은
설마 그렇다고 협박까지 할줄은..
설마몰랐습니다..
전 국민의 80%를 욕하셔야 겠다면
저 역시 비난을 받아야겠죠..
하지만 저는
교환을 받은 후에도 되도록이면 끝까지 차량을 운행할 생각 입니다
그 이유는
저희 가족,친지 분들도 대부분 현대,기아차를 타고 다니기 때문입니다.
그래야 여러분들이나 제 주변 친지분들이 덜 위험하지 않을까요..?
그렇다고 저 한사람이 뭔가를 바꿀수 있다느니 그런뜻은 아닙니다
저 한사람 부터라도 그렇게 하겠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애국자라느니 그런뜻도 아닙니다..
저와 아버지가 사고를 당할뻔한게 한이 맺히고
끝까지 무책임한 태도를 보일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협박까지 일삼는 현대측의 행동에 환멸을 느끼며
그동안 피해 입어온 수많은 소비자 분들께 연락을 받게되면서
느껴진 바가 많아서 그렇습니다..
그렇다고 기회를 주자는 것도 아닙니다
제가 차를 팔게되면 명분이 사라집니다
죽어도 현대, 기아차를 탄다는것이 아니라
현재 탈수밖에 없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이 기업은 분명히 바뀌어야 합니다
다시 차를 구입할때 현대,기아차를 구입할일은 결코 없을것 같습니다
국내 자동차 시장이 변화하고 소비자의 인식이 바뀌어 독과점이 풀리날
저는 제 차를 판매할 것입니다.
이번에 카페를 만들어 운영해볼 계획입니다
카페의 이름은
"현대,기아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혹은 그와 비슷한 성격의 이름으로 해야될듯 합니다
카페 이름이 이 모양인 이유는
그래야 현대측에서 법적인 제지를 할수가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대 기아 차를 사랑하기 때문에 이런 부분이 개선되었으면 한다"
"현대차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현대의 변화를 희망하며 피해를 입은 소비자끼리 뭉쳐 단체 소송을 제기합니다"
이런식으로 클레임과 소송을 지속적으로 제기하여
소비자의 힘을 합쳐보고 싶습니다 ^ㅡ^
카페를 만들고 운영하는데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실분
(인터넷 카페를 운영해 보신분) 이 계신다면
010 9480 1202 번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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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취 파일은 http://blog.naver.com/elloco_/150113524853
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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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팀 : 예 맞습니다
저도 이렇게 사실 만나서 말씀드렸으면 좀 나았을 텐데
저 : 그것 때문에 참 많이 화가 나더라구요 문서
법무팀 : 저도 소송도 가능하면 뭐 고객분들한테 욕도 먹어요 뭐 재판정 가가지고 니네가 차를 잘못팔
아서 이렇게된거 가지고 뭐하냐~
저 : 아예 소송을 하시지 그 문서를 보내셔가지고 저한테 "협박" 하려고 하시니까..
법무팀 : 근데 소송을 하게되면 제가 그렇게 사실 다 한번 최악의 상황이..
저 : 제 행동이 예.
법무팀 : 저는 소송을 가게되면 저는 고객님이 아니라 "아. 버. 님"을 상대로 소송을 할수가 있어요" 차주시 라서~차주~
저 : 왜요? 차주는 제가 차주에요 실차주고 공동명의에요
법무팀 : 아~ 공동명의세요? 저는 "아. 버. 님" 명의로 되어있는줄 알았어요^^
저 : 그러니까 대표자시고 제가 99% 소유하고 있습니다
사업소장 : 그러면 외 1인으로 되있어요?
저 : 네 외 1인에 제가 99% 지분을 가지고 있고 아버지가 1%에요
법무팀 : 그랬었구나~ 저는 그런줄은.. 그게아니라 그냥 아버지 소유에다 "그냥 운행만 하시는줄 알았어요"
그래서 소송이나 이런 법적인 조취는 사실 차주를 상대로 하니까 그걸 이제 내용증명으로..
저 : 아~~ 제가 99% 니까 걱정말고 하세요.
(여기서 지분은 자동차의 지
분을 뜻 합니다.)
법무팀 : 사실 그건 이제 서로 협의가 안됐을때 회사가 직접 나서가지고 먼저 소송을 제기하거나 하는 경우는 고객이 천명 만명있으면
그중에 한명도 될까 말까 입니다 그거는 예외적인 부분이에요..말씀드리게 된거는..쓰읍~ 지금 일단 뭐 감가에 대한 부분은 회사는 무조건적으로 안되는 입장이 아니라 만약에
저 : 지금까지는 그랬죠
법무팀 : 만약에 그게 이제 내부적으로 저.....결론이.....아..... 결론이 이제 안나서 그런거지 협의가 되고 서로좀 정리가 된다고 하면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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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연 정말 몰라서 저런 질문을 한것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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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
세컨으로 보유한 란에보3기를 끌고 주행하던중
경부 고속도로에서 수프라를 만났는데
배틀이 붙었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졌습니다
제 생각에는 위 내용 때문에 심적인 압박감을 느껴 진것 같습니다
아니면 이겼을지도 모릅니다
제한속도 100km는 지켰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ㅡ^
꼭 넣어야 할 듯...
오해의 소지가 다분해서리...ㅋㅋㅋ
화이팅 입니다!!!
지나치게 감정적으로 대응하는듯한데요
님도 손해본거 많지만, 님의 행동으로 현기가 피해본거도 만만치 않을텐데 말이죠 =_=
무죄추정과 비슷한 논리인데... 님이 차량에 대해 잘 아신다고는 하지만 결국 개인적인 해석일 뿐이지않습니까?
차량 문제에 대해 현대가 인정할 수 밖에 없도록 정보를 모으고, 비슷한 사례의 자료를 수집하는 방향으로 갈줄 알았는데.. 지나치게 감정적으로 대응하시는거 같네요.
님 집에 들어가서 행패를 부리고 밥도 못먹게 방해한뒤에
자일색님의 아버지를 협박하고 돌아갔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런 기막힌 일을 당하고 사실을 알리는것이 감정적인 대응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감정적으로 대응하였다면 경찰에 신고부터 하였겠죠
사람새끼면 이런소리 못할거 같은데?
사실을 알리는 방법이 피해를 준다?
누구에게 피해를 준다는 말입니까?
새로나온 외계인 논리입니까 아니면 현대자동차 논리인가요?
사실이 알려질 경우 메이커가 손해를 볼 수 있다면
자신들이 손해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제작,마케킹,
고객대응 등을 그따우로 하면서 그 원인을 소비자에게
묻는 것이 정상이다?
어디서 오신분인가요 ^^;;
자료를 모으기 쉽지 않으니까 대기업이 횡포부리는거전아 병신새꺄
좀.. 헛갈림...
다시한번 교환을 요구하는 이유는 지금도 노킹음이 들리지 않는다며 수리에 대한 불신을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추천 +10점~!!
늘 지켜보고 응원하고있습니다!!
운전 경력 14년에 그간 차량을 10대이상 바꿔탔지만 현대,기아차는 한대도 안샀지요... 차라리 대중교통을 이용하건 자건거를 탔으면 탔지 현대,기아차는 안탈거라 20살때 지인의 차량 결함을 보면서 결심했던게 지금까지 유지되고있네여^^;;
불매운동 한번 꼭 일으켜보세요.
RS200님 블로그 가면된다~!!! 알바쉐리들아~~~!!
http://blog.naver.com/elloco_
추천합니다!!!
앞으로 이런 젊은사람들이 많이 나와야 될텐데...
그래도..링크 좋아요 ㅎㅎㅎ
소비자주권을 찾는 그날까지~~힘내세요
소송가시면 대기업과 싸우는게 아니라 대기업을 수호해주는 대한민국 법하고 싸워야 됩니다.
개인이나 소비자를 위한 법따위는 전혀 없습니다.
오직 자기들의 이해관계에 의해 판결이 내려지죠.
판사라는 새끼들이 얼마나 썩었나 한번 격어 보는거도 좋습니다.
힘내세요. 끝까지 한번 해보세요.
자동차 시장 개방돼고 한방에 뒈져버리게...
9월 프랑크프르트 모터쇼 꼭꼭꼭... 정말 간절히 기원합니다. 이제까지 현대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받았던 "안되요" 몰라요" 없어요" " ....노코맨드" 등등 다시는 현대차를 구매하지 않는 1인으로 반드시 고객의 권리를 되찾고자 기원합니다.
신고 한 4명은 알바냐 현기차 직원이냐 급살맞아 뒤져라 신고한세키들
힘네시구요!! 카페 만드시면 꼭 회원 가입 할께요~~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음지에서나마 응원합니다 좋은 결과있으시길
추천 꽝!!!!!!!!!!1
도움은 안되지만~~~ 힘내시구요~
화이팅이요^^
닥 추! +10
만들었던 것 처럼....한국에도 그만한 위대한 재벌은 없을까요...ㅋ
추천 쏩니다 +10
그리고 인터넷 보호법상에 자신만의 이익이 아닌 다수의 이익을 위한 글 게재나 모임등은 전혀 처벌 대상이 아닙니다.
근데 신고한 4명은 현대측 알바냐?빙신들아?
이젠 피해자 협박까지 하니..RS200님 네이트판 이나 디씨인사이드에 그간 있었던 일 정리해서 올리세요..법무지원실에 네티즌들이 항의 전화 하면 업무방해 조장햇다고 현대가 또 협박 할가요? 쭈욱 지켜보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회의원들 뭐하나 모르겠네요...
이참에 대기업 횡포 견제하는분께 투표라도해야겠슴..씁~!!
우리 이제는 외제차를 타야합니다 값싸고 질좋은 외제차가 대량 판매되고 잇습니다
비용, 시간, 협박 등 문제때문에
손해보고 마는게 보통인데...
이렇게 용기있게 문제가 있을 수 있는 부분과
소비자를 깔보고 대하는 문제까지
밝히실 수 있는 용기있는 분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화이팅 하십시요!!!
ps.헛소리 댓글들에는 딱히 맘상하지 마시길.
관종들도 많고, 키워도 많고, 현대기아 관련자,
가족들도 많을테니깐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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