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비양심 게시판펌@
2011년 9월 27일 오후 1시경 위 그림과 같이 저는 직진신호를 받아 진행하던중
신호위반(좌회전신호있음)하던 가해차량과 추돌하였습니다.
차량충돌로 인하여 비골골절과 뇌진탕, 경추염좌, 전신타박상등으로 2주진단 받았습니다.
회사원인지라 회사를 오래 비워둘수 없는 상황이라 2주입원하고 통원치료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 차량은 정면추돌로 엔진룸까지 망가졌으나 에어백이 작동하지 않아 상해를 입었습니다.
현대자동차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에어백이 안터졌으니 어떻게 된거냐~ 물었습니다.
고객센터 직원왈 : 고객님의 차량을 확인결과 에어백 센서는 헤드라이트 부분 아래쪽에 달려있으나 충격을 인식 못하여 에어백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저희 결함은 아닙니다.
저는 이리 물었습니다 : 그럼 차량운전자가 사고날때 " 아~ 내 차량 에어백 센서는 라이트 부분 밑에 있으니, 그쪽을 밖자~" 이래야 합니까??
고객센터 직원왈 : "네~ 라이트 쪽 에어백 센서에 충격이 가해져야 에어백이 작동 됩니다"
이 무슨 개같은 소리 인지 저는 모르겠습니다.
그럼 정말 운전자는 사고날때 내차의 에어백 센서 위치를 알고 그 쪽 부근을 받아야 하며
운전자의 안전을 책임진다는 에어백 광고는 무슨 개같은 광고인지 ~
아반테md의 에어백은 총 6개 입니다. 이중 하나라도 터졌다면... 이런 글도 안남기겠죠~
아파 죽겠습니다.. 다시는 현대자동차 안탑니다... 에어백 터지는 외제차 타렵니다~
현다이 개같아서 안타렵니다.
에어백 미전개는 사고가 나야 확인 가능--->불만 건수가 아니라 입원..
이래서 쉐보레 불만이 가장 많은 거 아닐까요?
현기차 안전도 대단해요 ^^;;
쉴드쳐줘야 할 몇 마리가 안보이네???
있다고 개구라치는거 아닌가모르겠네
아니 아무리 기술력이 개ㅄ이여도 그렇지 에어백 터지는꼴을 못보네
가운데에 에어백 센서 달아야 한다고 하시는분.. 가운데는 범퍼입니다. 범퍼에 에어백센서를 다는 메이커가 세상에 어디있습니까??
에어백이라는건 차체가 무른부분에는 장착하면 안되고 가장 단단한 프레임에 설치를 합니다. 그리고 프레임이 먹어야 전개가 되구요..
기본적인 상식도 모르면서 에어백이 안터졌네 어쩌네 하는모습 보기 안좋네요...
무조건 사고나면 에어백이 터져야 한다는 생각은 버렸으면 하네요..
현기차 에어백 어쩌구 해도 안터진차들 보면 하나같이 프레임 멀쩡한 사고사진만 갖다놓고 안터졌다그러고, 터진차들 수두룩하게 봤는데 그런거가지고는 아무말 안하더군요.. 저같은경우도 yf로 중앙분리대 박았더니 에어백 잘만 터지더군요.. 차는 반파됐지만 멀쩡히 걸어나왔습니다..
신호위반이람서요 ㅎㅎ
저도 아반테md 신청해놨는데 ㅜㅡ;; 암울합니다 조심스레 잘 타야징 ㅋ
큰 사건이 일주일에 한번씩은 나오는 듯,
제네시스 에어백 미전개로 인한 사망사고도 있고
난 기억할거다.난 기억할거다.난 기억할거다.난 기억할거다.난 기억할거다.난 기억할거다.난 기억할거다.난 기억할거다.난 기억할거다.난 기억할거다.난 기억할거다.난 기억할거다.
이런 현대자동차의 정신을.. 그래서 나중에 먼 훗날, 시대가 바뀌고 언젠가는 현대자동차의 라이벌인 국산차브렌드가 나올때 두고보자. 두고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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