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차용 강판이 정확히 명시 되어 구분하네요
이러면서 외제차 타냐 매국노냐 이러지 말고 내수용을 잘 만들면
여기서 궁금 한게 알페온 같은 라크로스 동일차종도 국내 들여올때 강판 두께가 다를까요?
무게보니까 같은 거라 생각이 들다가도 그럴리 없다는 생각이 뇌리를 스치네요
맞다면 알페온이 좋은 차 ㅋㅋㅋ
수출차용 강판이 정확히 명시 되어 구분하네요
이러면서 외제차 타냐 매국노냐 이러지 말고 내수용을 잘 만들면
여기서 궁금 한게 알페온 같은 라크로스 동일차종도 국내 들여올때 강판 두께가 다를까요?
무게보니까 같은 거라 생각이 들다가도 그럴리 없다는 생각이 뇌리를 스치네요
맞다면 알페온이 좋은 차 ㅋㅋㅋ
하네요 ㅡ.ㅡ;;;;; 왜 다르게 하지?내수용이 더 비싼데 ㅠㅠ;;;
비전문가라 뭐가 뭔지....
외쿡에 사는넘들 좋겠다~아연도금강판 들어간 현기차 탈 수 있어서 ㅋㅋㅋ
우리는 녹난 현기차 밖에 못타지만 ㅋㅋㅋㅋ
기후와 법규가 달라서 어느정도의 차이는 있을수 있으나 내수형도 수출형못지않은 품질은 보장해줬으면..
내수는 단층, 수출은 이층이라는것은 또 어찌 알아낼수 있는지도....
정말 이곳에 능력자들 많군요...ㅎㅎ
수출이 좋겠죠 뭐....뭐 모르고 있었던것도 아니고..
뭐가 어떻게 다르다는건지...봐도 모르겠네요. ㅎ
어느회사자료인가효?
수출 2층
알아도 모르는척 하시는분 꽤있습니다. 보배에...
제가 오래전 포항제철 견학 갔을때 들은 바로는요 수출용이 강판이 더 얇다고 합니다
그 뜻이 뭐냐면 수출용이 얇지만 담금질을 더 많이 해서 가볍고
훨씬 단단하게 연마된 훨씬 비싼 철제 라고 하더군요
이제 모두들 이해가 가시나요?
자동차회사 프레스부 14년 근무한 사람이오.
상용차-트럭/버스등..
수출용차와 내수용차가 머가 어떻게 다른지도 모르겠구요..
어느 자동차 회사의 것인지도 모르고...
이것만 가지고는 장님 코끼리 만지기 인듯합니다..
후처리의 종류에 때라서 GI, GA, EGI로 불리죠.
GI는 냉간압연 강판에 아연 도금을 한 것입니다.
냉간보다 도금이 되어있으니 부식이 덜 되겠죠.
GA는 갈바륨으로 불리우는데 이것이 참 좋은 강판입니다.
네이버에 찾아보면 염수분무 후 방치실험 결과 나올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