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14일 사고16일
틀만에 차 결함으로 사고가났습니다
80km주행중 핸들이 좌우로 심하게 흔들리더니 제어할수없을 정도로 심하게 흔들렸고
차가 한바퀴 돌더니 가드레인을 받고 튕겨져나가 멈췄습니다
핸들이상과 언더커버 문제라고 봅니다
죽을뻔 했는데 기아에서는 아무잘못이 아니라고 합니다
k5구입할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제발제발 잘 생각해보고 사세요
결함결함 말이 많았었는데 저도 그말 다 무시하고 디자인에 반해 차를 구입했는데
이렇게 사고가나니 정말 후회됩니다
고속도로였으면 저 죽었을겁니다
제차 뒤에서 운행중이셨던분이 오죽하면 증인되주신다고 하셨을까요
이건 100%결함이라고요
사고후 여기저기 자료를 찾아보니 저랑 똑같이 사고나신분도 계시고
똑같은 증상때문에 불안해 하시는 분들이 한두명이 아니였습니다
각종 뉴스에서도 k5결함 문제는 끊임없이 제기되고있구요
그리고 이글을 처음에 k5매니아 동호회에 올렸는데
제 등급을 낮춰서 글을 못쓰게 만들고 저를 이상한사람 만드네요
동호회도 기아 자체에서 운영하나 봅니다
지금 사고 후희증으로 두서없이 급하게 올려봅니다
정리되면 정확이 올리겠습니다
k5동호회 대장이 저를 이상한사람으로 모는데
저는 언론플레이를 하는것도 아니고 과실을 넘길려고 하는게 아닙니다
제글을 삭제하시고 ㅋㅋㅋ 기아에서 월급받으시나봐요?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러움도 없고
저같은 제3의 피해자가 없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당연히 억울하고요...
저를 의심하시는 분들보세요
9월16일에 발생한사고구요
대촌에서 풍암지구 방면으로 80KM달리고 있었구 아침 10시전이라 출근하는차도 많고 과속카메라가 있어서 더더욱 과속을 할수없습니다 이구간은 제가 일년넘게 살고있어서 잘아는 길이구요 핸드폰을 사용했다던지 졸음운전은 더더욱 아닙니다집을나온지 10분도 되지않아 사고가났는데 졸음운전이겠습니까 순식간에 사고가 아니라 차가 흔들림이 점점 심해졌고 님이 말씀하신대로 사고 몇초동안 어떡해 할수 없었습니다
증인부분도 그냥 혼자 가드레인을 받은게 아니라 뒤에서 보기에 차가 흔들흔들 너무 이상하다
사고 나겠다 싶으셔서 저를 예의주시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차사고후 정신을 몇초간 잃었을때 그분이 갓길에 정차후 제 상태를 살피시고 다른분들에게 상황성명을 보신대로 해주시더군요
저는 나이는 28살이구 여자입니다 여자라고 하면 운전미숙을 생각하시는데 저 운전한지 8년이상이구요 지금까지 사고는 없었습니다 차는 제돈들여 고치면 됩니다 저또한 병원에서 치료받으면 되구요 하지만 사람이라는게 억울하다해야되나? 제가 사고 나기전날에 서울을 갈려고했는데 약속이 취소가되서 가지 않앗습니다 하늘이 도우신거죠...
화을 억누르지 못하시겠어요......좋은 결과 있으시길..
굽신굽신할 날이 올것입니다.
소비자가 권력이 되는 시대를 만들어 갑시다.
몸조리 잘하세요.
절때 한국 똥차 안탐 ... 매국노라 할지라도 ... 지금은 독일차 탑니다 앞으로 평생
으로 분류가 됩니다 A급은 따로 뺍니다
<수출용국산차>용으로 .. B급은 현대 기아 대우 쌍용 납품 합니다
C급은 폐기 또는 사상작업후
다시 뒤로 빼서 첫공정부터 돌려서 재사용 하게
끔 하죠 .. 이런거 말하면 안되는데 ;;
핸들이 말을 안들어서 돌아가신분이 계시다면 죽은자는 말이없다고 저승에서 얼마나 억울하실까요.
제발 이젠 디자인만 신경쓰지 말고.
차좀 신경 써주시길.
살 만한차가 없네 대우가 빨리 후속이 나와야 할텐데.....
힘드시겠지만 꼭이기십시요~^^;
차의 기본은 생각하지않고 무조건 고객들 혹하게하는데만 열중하는 회사
제발 품질에 신경좀 쓰자
케파가 전자식조향핸들인가 그거 맞지요? 문제가 많은가 보네요.. 기존의 유압식에 익숙한 사람들이 적응하기에는 ... 급작스런 상황에서 차에 롤링은 심해지고 핸들은 너무 붕뜬 느낌에 가볍에 돌아가니 핸들링중 차의 접지력이나 균형이나 노면상황이 핸들에 전해지기 힘들어지니 당연 과도한 핸들링이 나오고..
힘내십시요 +10
겁나서 이거 타것나...ㅋ
브레이크를 밟아도 그랬다면 몰라도...
무슨이유가 있겠죠
일처리 잘되시길.........
타이어 펑크로 인해 핸들이 꺽이고 그랬는지 모르는 일이지요..
무조건 차에 문제가 있다고 하기전에 자료가 없다면.....
사지마라지랄이야~나는 아주 만족하고 잘타구있는데..
k5가지구있는 사람들 다 너처럼사고나냐?..애두아니고 모냐?..
사고나기전에 분명히 차에 이상이있었을텐데 새차니깐 이상없겠지 했구만..
사고가 나서 안되긴했지만 그런식으로 몰아가지말거라..븅아~~
보상 받으면 글 다 지 우고 잠수..
한두번 당해보오...
모든 차가 다 그런건 아니라우.!!!
사람 이용해 먹지 마셈.
저는 왠지 조향측 타이어 부분이 순간 파스가 났다고 생각합니다
만약...어떤 부품에 문제가 있었다면...그 전에..어떠한 문제를 느끼셨을 겁니다
저는 달리다가 주행중 타이어 파손으로 봅니다.
그리고 MDPS핸들 가볍다는분 2011년 YF소나타 3단계로 핸들링 조절 가능합니다
하드하게도 할 수 있다는거지요
물론 연비보고 결정도 말아야 겠죠 깡통이니 ㅡㅡ!
차는 고객들한테 빨리 줘야 되겠고 막만들어서 내보는겁니다.
차를 살땐 신중히 돌다리도 두들기고 건너라.
타이어 펑크 같진 않고 타이어펑크면 차가 한쪽으로 쏠리는데 좌우로 흔들리지 않고 아무래도 조향장치 결함인듯.
풍암지구면 광주분같으신데...
짜잘한거 소리나도정상..
저렇게 사고나도 정상이라고 외치는 현기뿐만아니라 모든 대기업들 한심할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