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신뢰할 수가 없네요.
각각 독일의 명차.그중에 플래그쉽모델인데
지향하는 바가 다르지 않나요? 그리고 최고모델인지 최저모델인지도 안나오고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휠의 인치정도는 맞춰놓고, 거의 비슷한배기량으로 테스트를 해야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솔직히 가장최근에 나온게 A8이자나요.
이건완전 아우디 광고같군요
아우디 광고성~~ 귀엽다!! ㅋㅋ 차가 무슨 풍선껌개발하는건줄아나~ 벤츠 비엠은 놀았나~ 위에분들 다 맞는 글들 써주셨네요~ 대형차는 속도위주가아닌 지향점이 틀리다는둥, 롱바디, 동급비교가 아니다는둥~~굿 지적입니다. 벤츠의 시작은 5천cc급부터이던지 amg달던지, 비엠 M자달고, 그담 아우디지요~ s,rs모델이 있지만 항상 벤츠랑 비엠에 치어 빛도못보고 소멸~~비교군을 제대로 하고 비교를 해야 뭐 동의를 하지~영 구리구리하구만~
메카니즘, 디자인 뭐하나 되는게 없네
왜 비엠하고 벤츠는 롱 버젼을 테스트한데...
실제로도 똑같은 메커니즘이 나오는게 정말 드림카로서 손색이 없네요ㅎㅎ
벤츠S가 여럼으로 약세.... 풀체인지업을 할
저렇게 나가면 거의 F1수준;; 사실 F1도 런치컨트롤 써도 저렇게 못나가는데...
저렇게 깔끔하고 임팩트있게 나간다는 것 자체가 완전 별나라우주선이죠.
저런차 없을듯...
보여지는게 더 큼~ 온니 벤츠 BMW 아우디 순~
성능은 거꾸로네~
배기량도 젤큰듯..
저 3대 모두
실속없는 큰 덩어리를 1억 이상에 파는 간 큰 회사의
국산차보단 훨 낫네요
A8은 숏바디고 ,BMW7 하고 벤츠 S클은 롱바디고..
A8은 4.2 고 BMW7 3.0 벤츠 S클은 3.5
개인적으로는 위에 비교는 좀 거시기 하네요..
역시나 광고용인.
각각 독일의 명차.그중에 플래그쉽모델인데
지향하는 바가 다르지 않나요? 그리고 최고모델인지 최저모델인지도 안나오고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휠의 인치정도는 맞춰놓고, 거의 비슷한배기량으로 테스트를 해야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솔직히 가장최근에 나온게 A8이자나요.
이건완전 아우디 광고같군요
아우디 코리아에서 자기네 광고하려고 그런건데...
아우디 본사였다면 저렇게 절대 비교 안하죠...
했더라도 최대한 동급으로 거의 모든 조건 비슷한 차량을 가지고 했겠죠...
이건뭐 클라스만 같으면 다 동급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