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utotimes.hankyung.com/apps/news.sub_view?popup=0&nid=01&c1=01&c2=00&c3=&nkey=201305280853421
최근 쉐보레 휘발유 차량들이 진공펌프 별도로 달고 브레이크오버라이드 시스템도 다 달았다는데..
쉐보레 휘발유 차량은 급발진이 보고된거 없습니까? 궁금하군요ㄷㄷ...
그리고 쉐보레는 왜 한국용 차량들에만...액티브헤드레스트 절대 안 붙여주는지 몹시 궁금...
http://autotimes.hankyung.com/apps/news.sub_view?popup=0&nid=01&c1=01&c2=00&c3=&nkey=201305280853421
최근 쉐보레 휘발유 차량들이 진공펌프 별도로 달고 브레이크오버라이드 시스템도 다 달았다는데..
쉐보레 휘발유 차량은 급발진이 보고된거 없습니까? 궁금하군요ㄷㄷ...
그리고 쉐보레는 왜 한국용 차량들에만...액티브헤드레스트 절대 안 붙여주는지 몹시 궁금...
다만 차량보유수 대비 급발진추정사고의 비율이 르노삼성차>쌍용차>기아차>현대차>한국GM으로 타사보다 가장 비율이 낮은점은 주목할만 하고요.
물론 어제도 적었지만 별도의 진공펌프를 사용하는 디젤차량도 커먼레일차량은 BOS도 기본사양이지만 급발진추정사고가 나고 있고요.
L43은 출시 때부터 소리없이 조용히 적용했었고...
그날 그차는 너무 과하게 싸우고 계셔서 사진을 못찍고 라세티프리미어 1.8 차량의 변속기축이 부러져서 변속기를 교체하는 사진만 휴대폰으로 한장 찍어왔네요.
그런일 때문에 정비일손이 그차에 많이 붙어있어서 제차 정비를 다 못하고 온 아쉬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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