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연비효율 앞세운 하이브리드 소형 세단
》연식대비 짧은 156,992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오토미션
- 무사고 운행 - 156,992km 실주행 - 관리가 수월한 은색 바디
- 가솔린 하이드리드 소형 세단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현대 뉴베르나
2005년 프로젝트 MC로 풀 모델 체인지되어 2009년까지 판매했다. 형제차로 나온 2세대 프라이드보다는 늦게
출시됐다. 이전 모델보다는 1세대 엑센트에 가까운 동글동글한 외형으로 회귀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이 때부터
리어 서스펜션을 토션 빔 서스펜션을 얹기 시작한다.
엔진도 모두 바뀌어서 직렬 4기통 1.4리터 95마력 가솔린 엔진, 직렬 4기통 1.6리터 112마력 가솔린 엔진, 직렬
4기통 1.5리터 디젤 VGT 엔진이 있으며, 수동 5단과 자동 4단을 선택할 수 있다. MDPS를 사용하여 스티어링
조향감 및 핸들 잠김 결함 등으로 문제가 있었으나 수출형에는 MDPS 대신 기존의 유압 파워 스티어링을
채용했다.
파생 모델로는 3도어 해치백인 베르나 스포티가 있었다. 전작과 달리 테라스 해치백이 아닌 일반적인 해치백
형태였다. 별도의 고성능 트림은 없었으며, 1.6리터 가솔린 엔진만 사용하였다. 2세대 프라이드(JB)와의
판매간섭을 피하기 위해 5도어 해치백은 출시하지 않았다. 가솔린 마일드 하이브리드 모델도 소량 생산되었
는데, 일반인 판매는 이뤄지지 않았고, 관공서에 주로 납품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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