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식 푸조 508 1.5 BlueHDi 알뤼르 모델을 판매합니다.
》8단미션/130마력 고연비 디젤 세단》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역동적인 라인 5도어 패스트백 스타일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6,293km 실주행
- 순백의 매력 화이트 바디
- 130마력 2.0L 디젤 엔진 탑재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날렵한 5도어 패스트백 스타일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열선시트 등..
▶푸조 508, 스포츠 쿠페 스타일로 진화508은 독특한 디자인과 멋진 실내, 뛰어난 핸들링으로 무장한 푸조의 새로운 병기다. 일반적인 모델 체인지
주기보다 다소 긴 8년 만에 풀 체인지 되면서 분위기를 확 바꿨다. 디자인에서 가장 큰 특징은 정통 세단이었던
구형과 달리 5도어 패스트백 스타일과 프레임 리스 도어를 채택했다는 점이다.
뒤로 갈수록 매우 완만하게 떨어지는 C필러 라인에 트렁크 도어와 하나로 이어진 뒷유리에서 구형의 흔적은
전혀 찾아볼 수 없다. 트렁크 용량은 500ℓ 정도인데, 트렁크 끝부분이 아래로 쳐져있어 골프백 4개 수납은
어렵다. 대신 뒷좌석을 폴딩시키면 용량을 두 배 이상 늘릴 수 있어 활용도는 괜찮다.
2.0 BlueHDi 엔진은 최고출력 177마력, 최대토크 40.8㎏·m이며, 1.5 BlueHDi 엔진은 최고출력 130마력, 최대
토크 30.6㎏·m이며, 실생활에서 주로 사용하는 엔진회전구간(1750rpm)에서 최대 토크가 형성된다. 국내
시장에는 1.5 BlueHDi 엔진을 탑재한 알뤼르를 시작으로 2.0 BlueHDi 엔진을 탑재한 알뤼르와 GT 라인,
그리고 GT까지 총 네 가지 트림으로 출시한다.
508은 유리 바깥 부분에 틀을 없앤 프레임리스 도어를 채택했다. 이 경우 보통 리어 도어 유리에는 필러를
없애는데, 뉴 508은 쿼터 글라스를 달았고 이 글라스가 C필러 안쪽을 파고들도록 했다. 대시보드는 화려하고
실내 마감은 상당히 고급스럽다. 최근 선보인 3008, 5008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고 좀 더 스포티하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