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리얼백숙 15.08.27 17:09 답글 신고
    지엠은 차별 없이 만드는군요 오호
  • 레벨 대령 3 사일런트샤프트 15.08.27 17:09 답글 신고
    크루즈의 경우 Fuyao유리만큼은 차별이 없습니다.
  • 레벨 소장 LC봅 15.08.27 17:15 답글 신고
    짱깨 부품도 뭐 타는데 별 문제 없으면야...강판 가지고 말 나오는건 아직 못봤으니...
  • 레벨 중장 [피터팬] 15.08.27 17:38 답글 신고
    사실 바오산강이 나쁜 회사도 아니고 바오산강을 사용하는것 자체는 문제가 없는데 내수용 차량의 필러부품으로 사용된 바오산강이 장력이 낮은것이 문제였고 스파크 미국수출차량의 경우 바오산강에서 장력이 높은것을 받을수 있었으면 문제가 없었으나 수급의 문제로 포스코에서 받은것이라고..
    하지만 푸야오는 독일산, 일본산, 한국산 차량용 열강화유리에 비해 기술력이 떨어지는건 사실이라 경량화를 해야할 차급의 차종에서도 상대적으로 두꺼운 유리를 사용할수밖에 없는..
  • 레벨 대령 3 사일런트샤프트 15.08.27 17:48 답글 신고
    특히나 바오산, 포스코 둘다. 엄격한 품질관리가 생명이고.. 이걸 한국지엠이 얼마나 내수,외수에
    차별없이 적용할수 있을지가 문제이죠.

    Fuyao의 경우 극한의 경쟁력은 어떨지 몰라도 대략 차량 제조사의 규정요건에 적합하고.
    경쟁력(가격)이 세니깐 채택이 되는것이고(이런차에는 극한의 기술이 필요치 않다. 이런의미).
    일반 대중차들의 유럽쪽만 봐도...(Fuyao 유럽지사등등.).

    전에 말하셨던 르삼의 국내제조사의 중국시설에서 설탕유리도 어찌보면
    가격,품질 이런것들중 어느하나를 만족못하는 경우이고.
  • 레벨 병장 드랍더볼 15.08.27 20:06 답글 신고
    잘 봤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