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애 첫 자차로 11월 28일에 신형 스포티지 인수 받았습니다.
2015년 12월 10일 누수결함 발견했습니다.
차 운행 정확히 13일째 되는 날이며 주행거리 500km 미만이었습니다.
퇴근하고 차에 타니 이미 기어는 떨어진 물로 인해 흥건했고,
선루프 쪽 천장은 젖어서 물이 떨어지고 있었습니다.(사진 및 동영상 참조)
해당일 바로 영업사원에게 연락을 취했고,
다음날에도 비가 왔지만 출퇴근을 위해 운행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12월 11일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확인하니
교환은 불가하며 서비스센터에서 수리가 가능하다는 대답만 들었습니다.
정확히 어느 부분에서 누수가 발생되며
결함이 어느정도인지 파악하지도 않은채 돌아오는 대답은 " 안된다," " 불가능하다 " " 수리하면 문제없다" 였습니다.
창원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누수 테스트를 하였고, 누수부분 확인결과 전면 유리에서 누수되는 점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결과는 기아 서비스센터 전산에 기재되었으며 수리는 거부했습니다.
( 수리 할 경우 전면유리 제거와 천장도 젖었기 때문에 천장 제거가 불가피합니다. 전면유리와 천장이 제거되면 자동차 반이 떨어져 나가는거 아닙니까?)
이후 교환 결정 권한이 있는 총 책임자 사무실 번호를 알려달라는 문의에도 개인적인 정보라 알려줄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사무실 번호가 언제부터 개인적인 정보였나요?
고객센터에서는 창원 직영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라,
창원 직영서비스 센터에서는 부산 금정구지점(구입처)에 문의하라는 답변으로 모두 대답을 회피했습니다.
그리고 금정구 지점장까지 통화한 상태에서 기아 홈페이지에 사진기재를 하려했으나,
홈페이지에도 이미 고객이 글을 쓸 수 있는 공개 게시판을 마련해놓지 않았습니다.
약 4일간 있었던 모든 상담 내용은 녹음 되어있으며 교환을 원하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기아측과 연락될 어떠한 방법도 있지 않네요.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역시 한결같아서 보기좋네... 오히려 잘만들면 실망인 회사.
마음드림에 이런걸 좀 뿌렸어야했는데....
앞으로 중국에서 만든 차도 들어와 경쟁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의 폭과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으려면...
똑같이 해봐야 눈하나 깜빡 안합니다 개아 애들은....
근데 중요한건 이미 한번 물이 샌건... 결국 나중에 부식으로 돌아옵니다..
그냥 몇년 타다 중고로 파세요
철물점에 함마 나 신너 팝니다...
벤*도 결함이 있으면서도 깨부순사람에게만 바꿔주더군요...
호갱나라에서 장사하는 그들만의 방법인가 봅니다..
ㅋ
ㅋ
알고산거 아닌가
않네요 현실적으로 .... 현빠 기빠도 아니고 쌍용차1대 현대차 1대 타고 있지만...
물론 제차에서 저런 문제가 생기면 현실적으로 수리 받겠습니다 저라면... 수리 다 받고 인터넷에 올리겠어요
이래이래 가지고 수리받았다라구... 한국법이 이모양인걸 어쩝니까..
하지만 점점 답답했다.
사지말라는데 사서 왜 그럴까...
이제는 안보고 싶다.
차주님아~ 매너요~~ 보배에서 이런글은 안보고 싶어요~~
설마하는 생각으로 구매하고 후회하는 사람 엄청 많은듯
볼일보시면서 전화하세요
차 고쳐놓거나 새차로 바꿔달라구하세요
교환되더라도.. 맘이 아프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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