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사람마다 보는눈이 다르니 느끼는바도 다른듯 합니다. 에쿠스를 비유하자면 국내에서는 마이바흐같은 존재였습니다. 물론 비교자체는 급이있지만 국내에서의 위상만큼은 높았죠. 대통령같이 높은분들은 전부 에쿠스를 소유했기 때문일 겁니다. 그러나 그런 위상이 구매자 입장에서는 아무리 돈이 있어도 주위 시선이 부담이 가는게 사실입니다. 벤츠에서도 마이바흐를 단순이 수요가 적다해서 없애지는 않았을 겁니다. 그동안 쌓아온 브랜드 이미지를 한순간에 없어진다는게 브랜드 오너입장에서나 소비자입장에서나 아쉽기 마련이죠. 현대 입장도 마찬가지였을 겁니다. 에쿠스란 차 자체는 가격이 타 럭셔리 차량들에 비해 저렴하지만 에쿠스란 이름의 상징성은 높았기에 말이죠. 하지만 요즘은 젊은 자수성가형 사업가들이 많은 시대라 젊은 사람들이 타기에는 뭔가 부담스러운 면이있죠. 하지만 제네시스는 좀더 다가가기 쉽게 현대에서 내놓은거라 생각이 듭니다. 수요 연령층을 넓이기 위해서 말이죠. s클이 그러했듯이 말입니다.
제일 낫더군여
나이드신분들은 브라운 도 갠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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