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스포츠 터보가 나온다면 하위트림은 없고 중상위 트림 부터 시작하겠죠. 그래도 기존 1.6gdi 모던 이상 가실 분들은 무조건 스포츠 아닐까 싶네요. 쏘나타 1.6터보가 이미 2500에 가격대가 형성되기 때문에 급 차이를 위해서라도 기존 아반떼1.6gdi 보다 끽해야 100~200 오를꺼 같습니다.
저정도 출력 차이에... dct, 멀티링크, 스포티한 디자인까지..
스타일 깡통이나 스마트 트림까지는 가격적인 메리크가 있지만.. 그 이상 트림 부터는 아반떼 스포츠 경쟁력이 월등할꺼 같네요.
아반떼도 똑같을것임
반면 아반떼는 연령층이 워낙 낮아서 스포츠 경쟁력이 크지 않을까
싶네요.
연령층이 낮은건 아니죠...
아주머니, 어르신 분들도 AD많이 타시는걸 봤는데요;;;;;;;
젊은 취향으로 텁이 나와도 결국엔 지른다 지른다 하는 사람들이 나중되면 언제 그랬냐는듯 조용해지고....
돈이 있어야지요.
굳이 따지자면 아반떼 1.6t가 더 안 팔릴것 같네요.. 벨로스터 후속이 어찌 나올런지도 감안 해야 되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