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갱마미 주행 조건 차이입니다. 습기가 차는 상태가 되려면 다음과 같이 주행하면 됩니다.
1. 비오는 날처럼 습도가 높은 환경에서 전조등을 5분 이상 켰다가 끄고 10분 이상 기다린다.
- 이렇게 하면 전조등 내의 옛날 공기가 열팽창해서 방출되었다가, 전조등이 꺼져서 식을 때 외부의
습도높은 공기를 가져와서 전조등 내에 습도높은 공기가 채워집니다.
2. 에어콘이 되는 주차장이나 시원한 지하 주차장으로 이동하고 20분정도 기다린다. 이슬 발생!
1번 단계를 거치지 않으면 이슬이 생기지 않습니다. 즉, 비가 오는 날에 주행하더라도 전조등을 켜고 끄는 행동을 하지 않으면 전조등 내부로 습한 외부 공기가 빨려들어오지 않으므로 이슬은 맻히지 않습니다.
바꿔타자 하세유 ㅋㅋㅋ
습도가 높은 환경에서 주행해서 전조등 내부에 습도가 높은 공기가 채워진 상태에서 차가운 곳으로 들어오면 전조등 내부의 다습한 공기가 차가운 렌즈에서 이슬을 만듭니다. 이것은 전조등 내부의 공기가 주변 공기와 환기되며 균등하게 되면 저절로 사라집니다.
만약 전조등이 불량으로 제조되어 테두리로 물이 샌다면 저렇게 이슬이 맻히지 않고 출렁거릴 정도로 물이 들이찹니다.
비오고 갠후 증상이 사라지지 않는다면 교환하시면 됩니다.
1. 비오는 날처럼 습도가 높은 환경에서 전조등을 5분 이상 켰다가 끄고 10분 이상 기다린다.
- 이렇게 하면 전조등 내의 옛날 공기가 열팽창해서 방출되었다가, 전조등이 꺼져서 식을 때 외부의
습도높은 공기를 가져와서 전조등 내에 습도높은 공기가 채워집니다.
2. 에어콘이 되는 주차장이나 시원한 지하 주차장으로 이동하고 20분정도 기다린다. 이슬 발생!
1번 단계를 거치지 않으면 이슬이 생기지 않습니다. 즉, 비가 오는 날에 주행하더라도 전조등을 켜고 끄는 행동을 하지 않으면 전조등 내부로 습한 외부 공기가 빨려들어오지 않으므로 이슬은 맻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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