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멋진 곡선적 외형을 가진 차의 댓가로 최소한 122,200유로를 소비자에게 요구한다.
BMW Z4 M Roadster 또한 Aston Martin과 거의 같은 속력을 자랑하는 차이지만 가격은 그의 반 정도에 불과하다.
하지만 여기에서는 차의 속도에 대한 것에 중점을 둔 것이 아니라 자동차 업체가 자체적으로 이룩한 아주 높은 예술품에 관하여 이야기 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 예술품들의 외형에 가미된 세련미와 중후함은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에 추가적으로 개성과 장식성 그리고 수공예적인 고품질과 주행 다이나믹성은 우리가 알고 있는 것과 같이 끝없는 새로운 시도들이 이루어 지고 있다.
Aston은 Roadster 와는 다른 계열의 차로 Aston는 아름다움과 파워 그리고 영혼의 아름다움, 아주 맑고 푸르른 힘과 영혼을 좌우명으로 한 통합-계기판으로 디지털과는 상관이 없는 차이다.
하지만 일반 소비자들은 실제적인 Vantage 의 좌우명과는 상관 없이 8기통의 실린더를 아주 귀한 크리스털로 이루어진 버턴 한번 누름으로써 시동을 건다. 운전석은 아주 노블한 회색 빛 회색의 알루미늄과 Grafi t로 되어 있다. 의 무게는 Aston 보다 260킬로그램 적게 나간다. 하지만 전면 중앙 엔진의 차축 부하 분산 등을 보장한다.
4300cc -V8 를 재능 있는 거리의 음악사라 감히 말한다. 4,000rpm까지 Aston 은 아주 작은 소음을 내며 도로 주행을 한다.
그리고 4,000~8,000번까지의 회전에서는 32-피스톤은 우리의 심혼을 울리는 버터플라이 밸브, 흡입 채널과 연결관-밸브를 동시에 열어 음의 급속한 반복이 만들어 내는 트레몰로 음과 점점 세게 하는 크레센토 음, 악기의 현을 손가락으로 연주할 때 나오는 피치카토 음 그리고 어떤 특정한 화음을 강조하는 스포르차토 음의 혼합이 만들어낸 소리는 가끔씩 단순히 소름을 돋게만 하는 것이 아니라 주행성능을 올리는 역할을 한다.
0~100 km의 속력을 내는데 5.0초가 걸리며 최대 속력은 280km/이다.
이때 평균 연비는 15리터이며 최대 연비는 20리터 미만이다.
Aston-Crew 가 나를 위해 테스트 주행 장소를 물색한 곳은 60년대 유럽 산악 챔피언전의 고정 포인트였던 1909m 몽방투 산( Mont Ventoux )의 갓길이었다. 일정한 거리에 Roadster 는 예를 들어 4도의 낮은 외부온도에서도 운전자가 땀을 흘릴 만큼 자신의 모든 것을 보여 줄 수 있었다.
약 90 %의 고객은 스포츠 시프트-기어를 선택할 수 있다.
수동 기어가 비록 아무런 문제없이 작동을 한다 하더라도 스포츠 시프트-기어는 작동이 더욱 간편하기 때문이다.
손가락만으로 기어 변경이 가능하다면 사람들은 수동 기어보다 주행시 도로 상황에 맞는 최상의 기어 상태를 유지할 준비가 되었을 것이다: “ V8의 토크 경로와 기어는 서로로 맞게 최적화 되었다. ”
V8 Roadster 는 다른 경쟁 업체의 차에 비해 홈이나 자갈 등 그리 상황이 좋지 않은 도로를 안락하게 주행할 뿐 아니라 Aston Martin 은 더욱 아주 강도 높은 주행이 쉽지 않은 도로 상황도 브라보 하게 극복을 한다.
이에 Aston Martin 의 비밀은 안락함과 안정성에 있다.
안정성은 믿음을 의미하고 믿음은 최대속도에서 쾌감 선사하는 중요한 열쇠이다.
Xenon 전조등, 네비게이션, 19 인치 휠과 스포츠 시프트 등을 포함한 Aston의 가격은 약 135,000유로이다. 기술데이터 : V8- 전면 - 중앙엔진 , 전면세로 ? 각 실린더당 4개의 밸브 ? 배기량 4,3 리터 ? 7000/min 에서 성능 283 kW (385 마력 ) ? 5000/ min 에서 최대 토크 410뉴톤미터 ? 후륜구동 ? 수동 6단 기어 ? 디스크 브레이크 ? 앞 타이어 235/45 ZR 18 뒤 타이어 275/40 ZR 18 ? 가속도 0?100 km/h , 5.0초 ? 최대 속도 280 km/h ? 연비 (EU-Mix): 15,0 l/100 km SP ? CO2-Emision 358 g/km ? 가격 : 122 , 200 유로
번역: 아우토미떼 Aston Martin V8 Vantage Roadster은 고가이지만 실내는좁으며 보는 것처럼 그리 빠르지 않다.
쿠페처럼 4,3-Liter-V8 385 마력의 성능과 최대 410 토크이며 ,4000rpm이상에서 Aston은 32개의 피스톤이 작동 우리의 심혼을 울리는 버터플라이 밸브, 흡입 채널과 연결관-밸브를 동시에 열며 100미터까지를 5초에 패스한다.. 최대 속력 280
V8 Vantage Roadster 는 18인치 휠이 기본 장착된다. 하지만 돈이 조금 추가되더라도 19인치 휠을 기꺼이 추천하는 바이다. Aston의 가격은 122,200유로에서 시작된다.
2.05미터의 건장한 남자 Georg Kacher 와 V8 Roadster 가 탑승하기에는 넉넉한 공간은 아니다.
18초 안에 예술적으로 바리오 로프가 계폐된다
나무라는 재료는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하지만 알루미늄과 Grafit 으로 장식 되었다. ? 이것은 새로운 모델 영국적 Roadster- 해석이다
고급 가죽으로된 좌석은 자동으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멋진 형태와는 달리 빛이 반사되면 읽기가 쉽지 않다: V8-Vantage 운전석의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미터계
핸들-페달에 있는 스포츠 시프트의 기어 옵셥 추가시 4600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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