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차주분의 용기와 현대 a/s에 대한 불만을 한방에 알려주는 계기였네요~
완전멋져요..
이번 사건으로 아주 큰영향을 받을것같아보입니다..
그냥 제생각이지만...
yf 차를 타는건 아니지만.. 저도 차를 좋아하고 동호회에도 많이 활동 합니다..
이럴때 일수록 회원분들이 동참을 하는게 좋을듯 싶은데요..
똑같은 현상으로 결함이 있는차량을 포항현대사업장으로 번개를 하는겁니다...
이번일로 계기로 한대~두대~백대~천대 모이겠죠.. 물론 마음 맞는 사람만 모이겠죠..
근데 동호회 활동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동참을 하실꺼라봅니다.
1등 계시글 대화내용에 3만대라는 어마어마한 결함차량들이 한꺼번에 포항현대사업소에 모이면 어떻게 될까요?
법적으로도 현대차구입후 다른 지역에서 a/s 못받는건 아닐껍니다.
a/s는 전국적으로 가능 합니다..
서울에서도 포항갈수있겠죠~ 포항에 놀러 왔는데 떨림으로 a/s맡기고 나중에 차량 찾아가겠다 하면 되겠죠..
만대만 모여도...어떤일이 벌어질지....
포항사업장에서 확인 가능한걸 가지고 오라고 하였는데...
과연 동호회 회원들의 떨림 현상이 있는 차량들이 같은날 한시에 들이닥치면 어떻게 할건지 저도 엄청 궁금해지네요..
9시 뉴스에도 나올꺼며 현대에서도 어떻게 나올지~~....
그리고 세계뉴스에 어떻게 나갈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현대자동차를 말아 먹을려고 하는 생각은 아니지만..
여기서 계시글 올라오는거 보고 있을려니 답답해서 적어보네요...
소비자를 바보로만 알고 차만 팔면 그만이라는 현대의 생각을 이번일로 다시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
a/s 가 어떤건지 다들 아시죠...
a/s 는 차량 판매 금액에 포함 되어있는겁니다...
a/s 값이 빠지면 차량값도 빠지게 되죠...
차라리 현대에서 무상 a/s 를 해주기 싫으면 가격을 많이 내려서 팔아야 겠죠...
한마디로 무상 a/s 기간에 포함된 부품들이 고장이 잘안난다는 말이죠~
왜 똑바로 해주지도 못할껄 해주는척하면서 앞 뒤 구분을 못하는지원~;;
이건 현대 직원에게 몃년전에 들어서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한마디로 a/s 포함가격까지 다받아서 차량가격이 정해지죠...
결론은...
저같으면 지금 현재의 파손된 차량 주인보다
이제는 현재 yf를 타면서 결함때문에 속타고 계신 회원분들이 앞장서 주셨음 하는 바램이네요
파손시킨 차주분은 엄청난 노력을 하셨습니다..
마음 아프고 스트레스 받으신건 잘알지만 전 멀리서나마 대단하다는 박수를 보냅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자동차 회사가 이정도 뿐이였는지 오늘 다시 배우고 역사에 남게 되겠네요...
포항 사업소 그 실장 표정한번 보게
그리고 실장과 3인의 오너는 휸다이 법인카드를들고 어디론가 향하는데..
두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