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보노야울지마 아니 그게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니까 미국 딜러제 이해가 우선이라고 말한겁니다.
차 구경하러 두시간반 운전하고 가실건가요 ㅋㅋ 가도 있을지 없을지 얼마에 살수있을지도 모르는데.
지금 미국 전체적으로 19년형 제네시스를 팔 수 있는 딜러십 자체가 턱없이 부족하고 그 딜러십들마저도 물량배치가 제대로 안되고 있음.
차좋으면 딜러고 나발이고 잘팔린다는건 미국에서 불가능한 얘깁니다. 딜러제 관계없는 테슬라 빼고.
Genesis G70에서 시작하는 가격 $ 35,895 편집자의 평가 O Shop Local Cars 개요 G7o는 Hyundai의 호화스러운 Genesis 브랜드의 최초의 실제 스포츠 세단이며 처음 시도 할 때 매우 좋습니다. 사실, 그것은 우리의 10Best Cars리스트에 자리를 얻었습니다. 기아 Stinger와 공유되는 후륜 구동 장치를 사용하면서, G7o는 전설적인 BMW 3 - 시리즈를 정면으로 겨냥한다. G7o의 기본 엔진은 터보 차져 2.0 리터 인라인 4 기는 252 마력, 365 마력 트윈 터보 3.3 리터 V6는 옵션입니다. 전 륜구동은 두 엔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8 단 자동 변속기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2.0T는 운전자 중심의 스포츠 트림에 대한 6 단 속도 수동으로 가질 수 있지만, 바람직한 성능 옵션을 표준으로 제공합니다. (매뉴얼은 후륜 구동에서만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휠 뒤에서 G7o는 모서리에 기울기가 거의없고 주행 불완전 성으로 솟아 오르는듯한 느낌을줍니다. 스티어링은 정확합니다. 브레이크는 우수합니다. 부품을 보는 것이이 부문의 사양 시트만큼 중요하며 그 점에서 G7o가 성공합니다. 외부는 구리 악센트와 방패 모양의 격자와 같은 흥미있는 약간의 기술과 함께 잘 생기고, 잘 균형 잡힌 디자인을 자랑한다. 실내는보고, 프리미엄을 느낀다. 그리고 G7o는이 학급에서 기대되는 모든 특징 (예 : 퀼트 가죽의 15 인치 스피커 시스템, 15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및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이 장착 될 수있다. 고속도로에서도 객실은 조용하고 고요합니다. 단점이라면 뒷좌석은 더 많은 legroo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 보조 기술에는 자동 비상 제동, 적응 형 순항 제어 및 후방 교차 교통 경보를 통한 사각 지대 모니터링이 포함됩니다.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G70은 3 시리즈 및 메르세데스 - 벤츠 C 클래스와 같은 주요 라이벌과 일치하거나 깎아 내기 위해 공격적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근데....아무도 안산다네요..
글쓴이가 뇌피셜로 이야기한 것도 아니고 자료까지 다 제시한 건데요.
자료링크는 보고 댓글 다신건가요?
눌러보고 읽어보세요.
모터트렌드 카앤드라이버 모두 G70을 높게 평가합니다.
차좋으면 딜러고 나발이고 없이 많이 팔려요....
한국에서 미국차 임팔라는 몇대 팔리지?
차 구경하러 두시간반 운전하고 가실건가요 ㅋㅋ 가도 있을지 없을지 얼마에 살수있을지도 모르는데.
지금 미국 전체적으로 19년형 제네시스를 팔 수 있는 딜러십 자체가 턱없이 부족하고 그 딜러십들마저도 물량배치가 제대로 안되고 있음.
차좋으면 딜러고 나발이고 잘팔린다는건 미국에서 불가능한 얘깁니다. 딜러제 관계없는 테슬라 빼고.
평가가 좋다니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근데....아무도 안산다네요..
가성비가 좋다라는거지.
큰의민 없을듯.
놀라지마요 저분
지칠공쩜영 탄답니다
3시리즈 값도 안되지만
현대차 치곤 비싼 편이니
무리해서 산거면
이해해 줘야죠.
여유있게 샀으면 저런 소리도 안함 ㅋㅋ
제발 비엠 종교에서 벗어나기를. 보기 매우 안좋아요.
수입차를 타다가 g70타보면 체감은 옴
냉각수 누수로 엔진과열로 SOS 버튼누르면 현대에서 견인해서 바로 고쳐준답니다. 모든차가 시기의 차이만 있지 다 나타난답니다. 흔해빠진 벤츠의 대안이라는데 왜 그모양일까요?
미국에서 2017년에 화재 위험으로 20만대 수준의 리콜을 한 건 아시는지??
평가에 대해서 딴지를 걸려면 리뷰 내용이나 본인 경험에 대해서 논하던가
뭔 깎아내리는 글들 수준이 다 저모양이지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