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트렌드에서 G70이 3.3이 아니어도 좋은차라고 하네욥
무게 전후배분이 51 : 49 라서 밸런스가 좋다고 함미다
figure-eight 핸들링 테스트에서
테스터인 레이놀드가 말하길
g70이 bmw 3시리즈한테 양보해야 하는게 있는데
g70이 3 시리즈보다 단지 13파운드 무겁지만
스티어링 필 , 조향감이 무겁고 덜 자연스럽다
약간 불안정하고 인위적이지만 너무 비판하고 싶지는 않다
g70은 재미있는 차다
무게있는 조향은 탁월한 샤시 튜닝을 보완하는데
이는 G70의 주행에서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요소다
팽팽한 서스펜션과 뻣뻣한 차체는 타이어가 지나가는 것을 전달하지만
승차감은 거칠거나 충돌하지 않고 유연하다
우리는 g70을 민첩하다고 부르지 않을지 모르지만 g70은 항상 침착하다
이리저리 던지는 차가 아니라 도로의 흐름을 구성하는 차이다.
고속 크루징과 시골길 모두 주행이 즐겁다
이것이 g70이 스포츠세단으로서 자격이있는 이유다
g70의 전체적인 느낌은 연결성 정제됨 견고함이다
라고 하네욥
그런데 현대차하고 공유하는 부분이...
도어 플라스틱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비럭셔리 대중브랜드인 현대차와 공유하는것을 지적
그래도 뭐 거기서
개발비를 아끼고 자동차 주행 성능을 개선하는 데 더 많은 돈을 쓴다면
가치 있는 트레이드라고...
마지막에
우리는 제네시스가 거의 불가능한 것(3시리즈 보다 좋다)을 이루어냈다고
칭찬함으로써 2019년 올해의 자동차 보고서를 요약했다
다시한번 최근 비교시승기에서 g70이 3시리즈를 이겼다
테스터중에 한명은
g70은 이 세그먼트에서 정점이다라고 말했다
이전 질문 , g70 2.0도 좋은가? 에 대한 우리의 답변은
g70은 2.0도 여전히 엑설런트하고
여전히 3시리즈를 이긴다
모터트렌드의 g70 평가가 역시 좋네욥 ㄷㄷㄷㄷㄷ
원문으로 보실분은
https://www.motortrend.com/cars/genesis/g70/2019/2019-genesis-g70-20t-first-test-review/
신경 안써도 살사람은 다 삼 ㅎ
신경 안써도 살사람은 다 삼 ㅎ
그래서 판매량은 어떤가용?
판매량은 당연히 3이겠죠~ 절대 강자를 차량 성능이 조금 좋다고 해서
력셔리시장에서 인정받긴 싶지않죠~
현대의 발전에 박수를 보냅니다.
자체 사이즈에 비해 커브 돌때 안정감도 괜찮구요
수요자체는 2.0이 3.3보다 더 수요가 많죠~
그래도 g70은 10프로라도 3.3이 팔림~
개조심하시길.
아직도 "밥값" 무서워서 못내시죠? ㅇㅇ
곧 그 세그먼트에서 판매량도 정점찍겠군요
어디 기대해보겠습니다.
다만 솔로일때는 좋지만 가족이 있다면
g80
330i 구매전에 지칠공도 고려했었는데 2.0은 전혀...
제대로 타본 사람이 얼마나 될까 싶네요 ㅎㅎ
밸런스와 기본기가 몹시 뛰어납니다 +_+
3시리즈 C클 4천대 정도, A4 2천대 정도 그담 G70 1500대 판매, 얼추 아우디는 따라가겠네요
320D와 아테온은 핸들링 손맛을 느낄수가 없었습니다
다만 본문의 내용처럼 BMW 핸들처럼 자연스럽게 움직이지는 않습니다
놀랍도록 만족스런차 g70 인정
하지만 전세대 모델과 경쟁일뿐..
출시대비 6~7년전 설계된 모델과 경쟁....;;
무게배분 차량 제원이
아주 유사하다는것또한 함정...
내수형과 수출형이 똘같냐고 수백번 물어봐도 대답하는 사람 읍어....
개인적이지만
3.3보다 2.0이 더 잼있다고 느껴졌네요
뭐 그렇다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