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809184
안녕하세요
보배 눈팅만하다 가입한지는 오래되었고
글을 쓴적이 있는지 없는지도 기억이 잘없는... 그런 회원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이번에 더뉴 모하비 재고차량 할인받고 구입을하였는데..
시트쪽이 불량인거같아 서비스에 전화를 하니
고객과실이라고 추가요금이 생긴다고하네요
참...답답합니다 카시트 설치하다가 봤는데..
어떻게 대처를해야할까요...
도와주십쇼 ㅜㅜ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일단 계속 진상을 피워보세요
시트는 업체 담당이라 왠만하면 천갈이 바로 해주시던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