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19.10.15 09:37 답글 신고
    셀토스는 안타봤고

    티보리 2륜, 4륜은 번갈아가면서 앉아봤는데

    뒷좌석 기준 승차감이 하늘과 땅차이였...
  • 레벨 대장 혀니마니 19.10.15 09:39 답글 신고
    한쪽 요철 밟으면
  • 레벨 중장 김군입니다 19.10.15 09:39 답글 신고
    방지턱 몇번 밟아보세요
  • 레벨 중령 3 럭키펀치 19.10.15 09:47 답글 신고
    아방이 md 인데 승차감
    이런거 보다
    편마모 오면 스트레스 이빠이입니다
    승차감도 문제인데
    편마모 오는 순간 주행중
    풍절음처럼 소음 나고
    죽을맛입니다
    타이어 비용(이건 급에 따라 다르고) 토션엑슬 교환(근 50만원)
  • 레벨 대위 3 apomorph 19.10.15 09:51 답글 신고
    뒷좌석에 30분정도 타보면 자동으로 알게됨 ㅎㅎ

    일부러 제조사에서 차급 차이를 두는거죠..

    투싼이나 신형코란도는 전부 독립식 멀티링크를 넣어줍니다
  • 레벨 중사 2 SniperX 19.10.15 09:52 답글 신고
    뒷자석은 아반떼 hd > ad
  • 레벨 상사 3 F22 19.10.15 09:55 답글 신고
    거친 노면이나 방지턱 넘을때 확 차이납니다.
  • 레벨 대위 3 SOSUKE 19.10.15 09:59 답글 신고
    운전할때는 잘 모름...뒷좌석에서 타봐야 암....
  • 레벨 하사 1 수색교주 19.10.15 10:05 답글 신고
    운전시는 방지턱 몇개넘어가면 확 느낌오고
    뒷자석 타보면 타기싫어짐
  • 레벨 상병 수동만20년 19.10.15 10:12 답글 신고
    스포티지에서 다운 그레이드 하시면서, 리어 서스까지 토션이면 차이 엄청 나실 겁니다. 4륜 넣으시는 거 추천 드려요. 승차감 차이도 있지만, 주행 안정성까지 좋아지죠. 기아에서 제공 한 대부분의 시승차들이 4륜 입니다.
  • 레벨 중위 1 과학상자 19.10.15 10:28 답글 신고
    저라면 4륜 멀티링크 갑니다.
  • 레벨 대위 3 犬牛 19.10.15 10:30 답글 신고
    고속화도로 램프에서 이음새 부분을 씨게 돌아보세요. 감이 바로 올 거예요.
  • 레벨 대장 13BH380 19.10.15 10:30 답글 신고
    그냥 이차는 이런가보다하고 그냥 타면 속편하더라구요
  • 레벨 소위 2 한손에사탕두개 19.10.15 10:37 답글 신고
    요철구간 없이 달릴때는 전 잘모르겠는데 방지턱이나 울퉁불퉁한길 지나갈때는 확실히 차이 많이 나던데요..제차 몰듯이 와이프차 몰았다가 엄청 놀랐던적이 있어요..
  • 레벨 중령 2 하이텔달구지 19.10.15 11:25 답글 신고
    천천히 안전운전하면 상관없어요 막 다니면 신경쓰이고요
  • 레벨 대위 2 그대가봄 19.10.15 16:46 답글 신고
    난 올뉴k7이랑 아반떼 md랑 뒷자리 자주 타긴하는데 둔해서 그런지 모르겠더라구요
    걍 폰이나 자기할거에 신경쓰고잇으면 아무생각안나요...
    토션빔 30분만 뒷자리에 앉아잇어도 어지럽다는데 별로..공감되지않는 얘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