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1년12월13일 제작된 k7 더프레스티지의
탁월한 주유구 실링처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처음받을때부터 이렇게된걸 알게된건 셀프주유를 하다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거의2년 가까이 몰았으니 비올때나 세차할때나 이공간 속으로 많은 물들이 들어갔습니다
제가 얼마전 사고로 인하여 오토큐협력 판금수리까지 가능한 중대형정비소(블루핸즈포함)에 차를 맡겼습니다
그러던중 갑자기 그부분이 생각나여 그부분에 참치캔 뜯는듯한 구멍이 나있다고 말씀드렸더니 차정비관련 업종분들의 공통된 말투! "원래 물빠지라고 물구멍이 나있다하더군요"
제가 아는분의 차도 k7인지라벌써 확인해보았고 같이 일하시는분들중에 k5 신형구형 k3 타고 다니시는분들이 계십니다
벌써 다열어보았습니다 구멍이란건 찾아볼수 없더구요
한번 확인해보지 않고 당연하다는듯한 말투!
입을 찢어버리고 싶더군요
그리곤 확인해보겠다하곤 연락이없었습니다
오늘 차찾으면서 다른 담당자에게 그자리에서 문의하였습니다
그러더니 처음나올때부터 실링 불량이라더구요
실링으로메꾸고 열처리해야한답니다 ㅋㅋㅋ
반나절 소요된다하더군요 어처구니 없어서 결론은 처음 만들때부터 잘못만들었단 소리죠
그래서 이때까지 타면서 물들어가서 혹시나 녹이 슬 가능성도 있지 않느냐고 하니깐 그분께서 하시는 말씀이 만약 물이들어간다해도 밑으로 빠지는 구멍이 있고 안쪽에도 도색이 되어있어서 그냥타도 무방하다하더구요
그래서 찝찝해서 타기 그렇다하니 그럼 사업소가셔서 문의하라하시네요 그런데 그분말씀이 이부분을 뜯기도 어렵기때문에 가더라도 실링처리만 가능하다하시더군요
참 재밌는 k7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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