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zipRar 07/12 22:46 답글 신고
    하이패스가 전국 톨케이트에 다 깔리면, 이제 고속도로 누님들과는 안녕이군녀
  • 레벨 대위 1 낭만공돌이 07/12 22:49 답글 신고
    음.. 미안해 할거 하나두 없습니다...대신 하이패스기기 만드는 회사의 고용창출이 되었지요...
  • 레벨 원사 3 Insomnie 07/12 22:57 답글 신고
    뭐 다 그런거죠....공장자동화도 마찬가집니다...

    대신 다른 부분의 산업이나 산업규모 자체가 더 커져 다른 고용창출이 되는....
    경제발전이란 그런식으로 이루어지는 거거든요...
  • 레벨 훈련병 Rossion 07/12 23:08 답글 신고
    강의 하나 말고 몇십개 더 들어보셔요... 그럼 다른 의견이나 생각도 생기지 않을까요?
  • 레벨 상사 2 데스나이트 07/12 23:38 답글 신고
    ㅋㅋㅋㅋ일자리없어진 누나들은 하이패스 만드는 공장으로 고고
  • 레벨 훈련병 니가사준로또당첨 07/12 23:37 답글 신고
    톨게이트 인원 줄이면 일용직 근로자들에 가까웠던 이들이 일거리가 준다는
    걱정하실 수 도 있지만... 그것보다 더 많은 길이의 고속도로가 신설 또는
    증설되고 있구요... 차들은 더 많아지고 이용량도 증대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한 고용창출은 하이패스에 따른 마이너스 효과를 상쇄하고도 남습니다.

    아쉬운건... 이렇게 급성장하는 고속도로와는 전혀 대립되게...

    거점물류와 대규모/정시(on time)수송이 가능한 철도산업, 코레일은
    허구헌날 파업에 제밥그릇 챙기기만 바빠서...
    국민들 불편만 주고... 물류비용 높혀서 서민 등살 휘게 하는데
    안보이게 한 몫 하고 있다는 겁니다.

    물가, 그거 생각보다 많은데서 이유가 있는겁니다.
    그리고 물류에 있어서 철도가 고속도로보다 더 몇가지 뛰어난점을 생각하면...
    왜 아직도 우리나라가 철도 후진국인지도 좀 생각해 봐야 할 것 도 같구요...

    고속도로 얘기허다가 철도로 빠졌네요...
  • 레벨 소장 꿈의찬가 07/12 23:40 답글 신고
    하이패스 단말기....제조업에 일자리가 생기고......카드일자리가 생기고....

    없어지면 다른게 생기는게...세상
  • 레벨 원사 3 천상천하워니 07/12 23:58 답글 신고
    그렇네요 제가 생각이 짧았군요 ㅋㅋ 어찌보면 더 많은 일자리가 생기는것일수도 있군요
  • 레벨 원사 3 천상천하워니 07/12 23:58 답글 신고
    그런데 제 써니 움직이게 할 수 있는 분은 안계신가요? ㅠㅠ
  • 레벨 대령 1 민교아빠 07/13 14:50 답글 신고
    위에 제 글 참조요.. ^^
  • 레벨 대위 2 Gunners 07/13 00:07 답글 신고
    친절한 누님들 덕분에 막판에 기분좋아지는뎅
  • 레벨 중위 2 크레파스1쩜8 07/13 01:25 답글 신고
    요즘은 하이패스 차로에 일반 차로보다 차가 더 많아보임.....젠장.....;;
  • 레벨 중위 3 태조탑건 07/13 03:5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공감 짜증남 하이패스 차량들이 너무 많아짐... 빨리 차로를 늘려야 함
  • 레벨 원사 1 이츠미마리오 07/13 01:35 답글 신고
    사실 저런 생각을 하는건 당연한건데.... 그렇게 따지면 전부 농사나 짓고 살자고
    하는거랑 다름 없음;;
  • 레벨 상사 3 ll은빛세상ll 07/13 06:33 답글 신고
    그려려니....
  • 레벨 하사 1 쯔앙 07/13 08:32 답글 신고
    솔직히 영업소 근무자님들 많이 감축이 되었습니다...교대 하실때도 사무실 주임 님들 나와서 교대 하고 화장실 이나 식사 교대도 사무실 서무님이나 주임님들이 나와서 하는 실정입니다...(하이패스 로 인한 인원감축) 또한 하이패스 오류 나 미부착 건으로 고객들과 하루종일 통화를 하면서 미납요금을 받아야 하며,,,우편으로 영수증도 보내줘야 하고 하이패스는 일반 고객들은 좋치만 사무실에서는 하이패스 때문에 아주 죽어 나고 있습니다....미납요금 많이 받는 요금소 상대로 도로공사 계약 연장 건이나(현제 전국 거의 모든 영업소는 외주입니다) 각 과장들 및 소장들 영업 점수에 포함이 됩니다...옛날이나 모니터링 요원들 와서 부스 근무자 인사 잘하나 말 잘하나 모니터링 하여 점수 냈지만 이제는 하이패스 미납 요금 많이 받는곳이 점수를 더 준다는 사실.....ㅋ 이제 전국 고속도로상에 와이브로 망 설치 되면 스마트폰 들고 댕기면서 휴계소에서 차량 넘버만 찍어서 검색하면서 하이패스 미납이나 도주로 인한 미납 요금 받는 시스템이 곧!!! 오게 되었습니다....회원님들 미납 요금 꼬박꼬박 내셔요~~차량 압류도 되요 ㅠㅠ
  • 레벨 병장 마이크투 07/13 09:15 답글 신고
    도로공사에서 감축한 인력비용을 왜 고속도로이용자가 하이패스 구입하느라 돈을 써야하는지.. 도로공사에서 일부비용 지원하거나 많이 이용하면 나눠주던지 하면 좋은데...
  • 레벨 중장 유니언퍼시픽 07/13 09:17 답글 신고
    하이패스 늘어난건 마찬가지..
  • 레벨 소장 주먹고기연탄구이 07/13 14:50 답글 신고
    그리고 하이패스 이용하다 잔액없으면 오쩔수 없이 영업소로 가야 합니다. 그때문에 직원은 상주하고 있어야죠.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