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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225829
사진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악셀이 당겨져 있는게 보입니다.
케이블불량,스로틀바디 카본고착또는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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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구모터스 알바들 나와봐
글고,무슨전기선을 말씀하시는겁니까?뜬금없이 ...혹시 악셀케이블보고 끝부분이 까졌다고 말씀하시는건 아니겠죠?에이~~설마~
노면이 안좋아서 충격후 차량이 저런것이 맘에 걸리네요.
전자적인 급발진보단... 기계적게 생각이 나긴하네요.
근데 궁금한게....풀악셀이랑 풀브렉 하면 물론 동시에~
차가 안나갈까요? 나갈까요?
갑자기 궁금.
기계식 스로틀차량이면 차주관리부실에 초점
전자식 스로틀이면 차량결함.
기계식 차량의경우 키로수 많은차량은 주기적으로 스로틀청소 및 케이블교환해줘야됨니다.
있는거 같긴하네요
그래도 차주분 대처가 훌륭하셧네요~
바로 알아차리시고 정차하시고~
열린상태에서 카본에 낑겨서 리턴되지 않은것으로보임.
평상시 시내주행시 악셀을 많이 밟지않고 다니다가
고속주행시 평소보다 많아진 악셀각도에서 스로틀이
누적된카본에 걸려 리턴되지 않은것같습니다.
참고로 다마스 라보가 저런경우 많음.
기계식 하고 전자식 차이점부터 이해를 해야 겠죠...
차량운전을 하시는 모든 분들께서
차량세차 및 엔진오일교환후 엔진룸 청소?양품으로 찌듣째 든 먼지든
엔진룸을 청소를 합니다
이부분에서 케이블 문제점을 찾을수가 있지 않을까 보여집니다^^
케이블 점검하고 교환은 운전자 몫 .. a/s 기간내에 발생한것도 아닌것 같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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