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쿱 3.8 수동 오너입니다 ㅡ.ㅡ
우선, 무슨 차가 더 좋다 이런얘기 할거 아니니 오해 마시고.
젠쿱 오늘 보배에서 보니까 1월 판매량 143대네요.
(항상 현대차중 꼴지였는데 이번엔 베르나가 더 안팔렸네요 ㅋㅋㅋ)
저 중에 카마로의 경쟁모델인 3.8은 몇퍼센트나 될까요?
제가 예전에 얼핏 듣기론 2.0과 3.8이 8:2라고 들었습니다.(오류정보라면 말씀해주세요)
그럼 29대....
한달 29대.....
카마로 나오면 이것보다 더 팔릴까요?
젠쿱 3.8의 경우 아시다시피 세금문제 때문에 '감성'에 질렀다가 다음해에 세금과 보험료 폭탄 맞아서 '이성'에 내놓는 매물이 엄청 많습니다.
초기 출시부터 투카보다 연령층을 높게 잡은 이유도 그것이죠.
이런 부분을 보면 카마로 역시 20대 초중반이 맘대로 지를정도의 차는 못 될 것이고...
30대 이후가 수요층인데 이 사람들이 함부로 이런 차를 지를 사람이 많을것인가.... 그것도 만만치 않죠.
카마로 지를 사람이었으면 이미 젠쿱 투카 다 타보고 세단타고 있겠죠.
세단 타다가 가족들이 다 만류하는데 카마로 갈까요? 젠쿱도 그게 쉽지 않은데....
결론적으로 제가 카마로가 히트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세금, 튜닝파츠 부족입니다.
차가격은 부담없어도 세금은 그렇지 않죠. 그리고 차량특성상 튜닝을 많이 하는데 국내에서는 젠쿱에 비해 상당히 열악합니다.
티뷰론, 투스카니, 젠쿱 타다가 카마로 가는 사람은 많을겁니다.
근데 다른 차량 타다가 카마로 가기가 정말 쉬울까요?
실제 인터넷에서 젠쿱 타느니 카마로 사겠다 하는 사람들.....
진짜 살 사람이었으면 이미 젠쿱이나 투카 타고 있어야 합니다.
젠쿱이 저렇게 안팔리는 것도 차량 특성상 수요가 적어서 그렇지....
차가 문제 있어서 그렇다거나 카마로 잠재수요(?)의 영향은 아니죠.
제가 생각하는 카마로 예상 판매는 젠쿱 3.8에 절반 전후 될듯 합니다 ㅡ.ㅡ
쌍용 칼리스타-기아 엘란-지대 G2x 판매량보면 답 나오죠.
애초에 판매량을 논할 필요가 없어요. 그리고 카마로가 등록은 외제차로 등록되기 때문에 메인트넌스 비용과 기타 유지비용 쉽게 생각했다 눈물흘리며 리세일할 사람들 분명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5년도에 쏘나타3.3도 미국서만 판다고 존내 역차별이네 뭐네...한국서
나오면 당장이라도 지른다어쩐다 했지만..정작 내수에서도 v33이란 트림명으로
쏘나타3.3이 출시되자...막상 출시되고보니 "울나라서 미쳤다고 쏘나타를 3.3타냐?"
이런반응으로 바뀜.ㅋㅋㅋㅋ
시드 왜 국내안나오냐고 기아 차별한다고 욕하던 것들인데 정작 메이커구별없이 해치백 전모델 판매량만 봐도 시드 나와봤자 안팔릴게 자명함ㅋㅋㅋ
단.. 젠쿱사느니 카마로 산다는 분들...그렇게 말하는 분들이 꼭 구매를 하겠다는건 아니지요
카마로나 젠쿱을 구입해야 한다면 비슷한 컨셉의 만약 비슷한 가격대 차라면 카마로가 더 끌린다는 말을 하고 싶은 거겠지요..꼭 구입할사람만 비교 하라는 법은 없으니까요. 젠쿱 타시는 분들 자존심을 좀 건드는 발언을 하는 분들 때문에 가끔은 이런 논쟁이 무의미해 보이긴 합니다만..
Hennessey, LPE만 해도 GM 스포츠카 전문 튜닝업체입니다.. 600, 700 마력 넘어가는 킷트도 많구요.. 바디킷이야 말 안해도 되겠죠 ㅎㅎ
뭘 얼마나 업그레이드를 시키실려고 다들 튜닝튜닝 하시는지..
물론 순정 젠쿱도 충분해 보입니다.. 과유불급!!
제가 지금 하지원과 살고 있는건 아니죠.
젠쿱 살바엔 카마로 탑니다.
젠쿱을 비하하는게 아니라 젠쿱 살바엔 카마로 산다고요.
살 놈은 사고 말 놈은 만다.
그리고 산다고 개드립치는 넘도 안산다가 정답...
보배는 개뚜벅이 키워가 90%이기 때문
젠쿱 살 바에는=젠쿱은 2.0이 판매 대부분인데? 그렇다고 카마로 대기 수요땜에 젠쿱 3.8이 안팔리나?
이 내용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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