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재발급을 하려고 등록사업소 전화했더만.....
분실신고 하고 구청가서 신고하라고 하네요......
그런데 문제는 서업소 여직원 말투가 4가지가 없어서...... 한마디 했어요.
저기 다 좋은데 말투가 땍땍거리는 말투네요? 좋게 말하면 안되나여??? 했더니
이 망할 여직원 욕까지 합니다..... 어찌할까여?????????????
대화내용인즉....
저: 말씀하시는게 조금 그렇네요??????? 안그래도 열받는데 그렇게 밖에 말을 못하나요?
여직원: 당신 뭐라그랬어?
저:18 지금 머하는거야?
여직원: 내가 어쨌는데?
저:내가 가서 한판 뜰까나?
여직원: 그래 와!! 한판뜨자 !!! 이러면서 전화 끊네요....ㅎㅎㅎㅎ
머 신규로 받으면 되고 다좋은데 이 직원 예의범절 및 4가지는 고쳐놔야 겠습니다......
아무리 사기업 이라고 해도 그렇지 고객한테 이딴식으로 말하는건 뭔가요????
도저히 못참아요. 아주 방문해서 개판 만들어 놔야지 이대로는 안끝내요.......
차량넘버 등록 사업소 상호: 세기자동차
연락처: 032-831-3347
소재지:인천시 남구 학익1동 587-71
사이트 주소:http://www.segicar.co.kr/
그 여직원은 그렇게 해도 아쉬울게 없나보죠.
저도 가끔 고객 같지도 않은게 지랄하면 욕 날릴때 있습니다.
서로 존중해 주는 사회가 좋은겁니다.
이럴때 하는말이 있제..
""""배 쳐 불렀구만..."""
꼭 올려주세요!!!
근데 과거 노무현대통령시절에는 웬만하면 민원인 편 들어주었는데
이명박대통령시절인 지금은 웬만하면 공무원편들어 줍니다.
이점 아시고 차근차근 대응하시길.
가서 밟아주세요 무릎꿇게 하시고요 발로 허벅
지를 밟아주세요
사람이면 누구나 지치고 관두고싶고 하잖아요 .. 저두 그렇거든요 .. 그럴수록
느긋하게 .. 그르려니 하면서 일하시는게 내일 위해 좀더 낳꺼같습니다 ..
정 힘들고 쉬고싶다면 활동이 많은일 찾아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서비스업이니까 당연히 고객응대가 이러면 안되겠지만.. 집에 무슨일이 있거나 그날인가 보다 생각하고 넘어가심이... 그냥 X밟았다 생각하시고 너그럽게 이해하시는게 정신건강에 더 좋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