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2 설악단은복빠 11.05.15 18:54 답글 신고
    헐 이건 판도라의 상자를.....


    ★본인은 현대 평양영업소 근무하는 사람★
  • 레벨 중사 2 현대차노조원 11.05.15 19:16 답글 신고
    이건 뭐 얘길 해줘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조건 직병렬이 좋대네. ㅋㅋㅋ 걍 글케 믿고 살아라. ㅋ
    인제 댓글 달기도 구찮타.ㅋㅋ
  • 레벨 하사 1 은늑대 11.05.15 19:18 답글 신고
    위 기사 내용이 틀렸다는 말인가요?
  • 레벨 소령 1 벤츠오너 11.05.15 20:31 답글 신고
    본인은 현대 심욘영업소
  • 레벨 병장 남자는와인딩 11.05.15 21:31 답글 신고
    과연 기사 쓰는 기자들 자동차 지식 수준은 믿을 만 한건지.
    언론도 무지한건 매한가지.
  • 레벨 상사 1 FIND 11.05.15 21:38 답글 신고
    직병렬/병렬 나누긴 했지만
    제가 보기엔 시스템상 현대 의 병렬이 유리합니다
    다만 시스템을 어떻게 설계하고 활용 하는가 가 문제지만
    절대 토요타 시스템이 뒤처지진 않습니다
    다만 토요타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전시킨지 20년쯤 되었고
    현대는 이제 시작이죠 하지만 이번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음...
    생각보다 잘나왔다 이런 생각이 드네요
    머 제가 멀안다고 까부냐고 하는사람도 있겠지만
    글쓴분 말씀대로면 혼다 하이브리드는 살이유가 없습니다
    한마디 덧 붙이면 영맨,잡지가 하는말은 한번쯤 걸러 들으세요
  • 레벨 하사 1 은늑대 11.05.15 22:02 답글 신고
    전 현빠도 현까도 아닙니다.
    현대 차 오너일 뿐이죠. 아반떼 하이브리드 lpg로 싸게 만족하고 잘타고 있습니다.
    200~300만에 하이브리드 기능 추가되는거 정말 저렴하고 좋은 것 맞습니다.
    너무 기대치를 높게 잡게 한다고 좋은거 아닙니다.
    저 아반떼 하이브리드 호구라고 욕먹으면서 탔어요.
    차는 정말 좋은데.. 욕먹으면서 탔어요.
    200만에 하이브리드 기능추가 소비자 입장에서 정말 좋은거에요.
    대신 허황된 기대 가지게 하면 사서 욕한다구요.
    현대 입장에서는 팔면 되지만 타는 오너들은.. 차 욕먹으면
    호구소리 듣습니다.
  • 레벨 하사 1 은늑대 11.05.15 22:06 답글 신고
    몇천만원 주고 산 집 다음으로 큰재산인 자동차가 욕먹으면
    엄청 기분 드러워요.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할 수 있는 현대가 더 큰 발전이 있을겁니다.
    현대차 고객 욕 안먹게 좀 해주세요.
    저는 차주 소비자들이 욕만 안먹었으면 하는 소망이 있습니다.
  • 레벨 하사 1 은늑대 11.05.15 22:12 답글 신고
    덧붙여서 말하자면 200만 정도 추가해서 병렬 하이브리드 시스템 사면 소비자 입장에서 정말 남는겁니다. 200만원 좀 타는 사람이면 2년안에 기름값으로만 만회합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 자체가 생소해서 잘 안팔리기 때문에 현대에서는 원가절감보다 엄청 정성기울여서 만듭니다. 2년전에 나온 아반떼 하이브리드 정말 잘나왔어요. 불편한거 하나도 없이 잘타고 있습니다.
    현대사원 입장에서는 말하고 싶어도 말 못하겠죠.
  • 레벨 하사 1 은늑대 11.05.15 22:13 답글 신고
    프리우스의 직병렬 방식이 방식상 더 좋고 우월한거 맞습니다.
    도심에서 연비가 엄청날거란 환상은 심어주지 마세요. 또 욕먹습니다.
    욕먹으면 좋은 장점들 다 뭍혀버릴수도 있어요.
    충분히 가치 있는거 가치가 빛날수 있게 해주세요.
    허황된 기대를 가지게 해서.. 좋은 가치들이 묻히지 않게 해주세요.
  • 레벨 하사 3 HapkiMan 14.01.27 15:42 답글 신고
    도요타의 직병렬 하브 도심이든 시외든 연비 환상이네요.. 현기 하브 시내연비는 그냥 개솔린하고 별반 차이도 없고
  • 레벨 대령 1 그만달린다 11.05.15 22:51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도 끝물인데 .. 더 연비 좋은차 나오고 시작하는데 .... 기름값아끼고싶으면 그냥 소형급에 디젤차 타면 모든게 아껴짐 .... 큰차에 연비좋은거 바라니까 변종이 나타나는거임 ...
  • 레벨 하사 1 은늑대 11.05.15 23:00 답글 신고
    디젤차는 소음진동 문제 없애고 혼유 문제 없애지 않는한.. 일반 유저들의 호감도는 없을 수 뿐이 없습니다.
    지금 하이브리드 방식의 가장 큰 장점은 버려지는 에너지를 재사용하는 것입니다.
    말이 하이브리드 차이지 동력 2가지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브레이크 밟으면 그게 다시 배터리로 갔다가 재사용되는 개념이죠.
    가격차이 얼마 안한다면 디젤이건 가솔린이건.. 안달 이유가 없는 장치입니다.
    디젤도 일반차일뿐.
    현재의 하이브리드 차들 중요개념은 다른겁니다.
    버려지는 에너지를 모았다가 필요시 터보처럼 사용하는겁니다
  • 레벨 하사 1 은늑대 11.05.15 23:05 답글 신고
    에너지 재사용은 앞으로도 언제나 있을 방식입니다.
    끝물이 아니라 이제 시작이죠.
    지구는 태양에서 버려지는 에너지를 재사용하여 식물들이 자라고
    석유도 되고.. 지금 자동차가 굴러가는 겁니다.
    연비만이 다가 아닙니다. 전기를 생산해서 재사용하는 기분은 공짜 전기로 터보사용하듯 사용하는 느낌은 일반차만 모는 사람은 모릅니다.
  • 레벨 중장 옥대령 11.05.15 23:24 답글 신고
    일단은 공연비21키로라는 점이 대박인듯..
  • 레벨 대장 ShootingStar 11.05.16 00:13 답글 신고
    좋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 레벨 하사 3 HapkiMan 13.12.15 12:21 답글 신고
    윗분 열심히 옹호하시는데....
    현기 하이브리드 실연비가 유럽 디젤 연비의 발끝도 못 믿친다는 현실....
    하이브리드라는 말 붙인거 붙어가 에러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