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보시고 주정차위반 10%에 해당하는건가요 ??
낮에는 9:1
밤에는 9:2
사고는 오전 9:58분 발생했습니다
사고장소
사진촬영에 차량을 제공해준 동생 '김여사페라리' 늦은시간 수고했어~
주정차 금지구역 노면표시 개선
복선·단선·점선 등 세분화 … 주정차 탄력 허용 편의 증진
지난 2011년 4월 도로교통법 시행규칙의 개정에 따른 주차와 정차 금지구역 개선이 일부 시군의 시범운영을 거쳐 올해부터 전국적으로 확대 시행되면서 우리 시도 개선내용을 반영한 노면표시 개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주·정차 금지구역 개선은 주·정차 규제의 완화와 도로이용의 극대화 등을 통해 국민편의를 증진코자 추진된 것으로 교통소통 및 안전에 장애가 없는 경우 도로별, 요일별, 시간대별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주·정차를 허용하는 것을 주내용으로 한다.
이에 따라 황색 단선과 점선으로 나타냈던 주·정차 금지 관련 노면표시가 단선과 복선, 점선으로 세분화됐다. 복선은 주·정차가 24시간 항시 금지됨을, 단선은 주·정차가 탄력적으로 허용됨을 나타내며, 점선은 정차는 허용하되 주차는 금지함을 의미한다.
시는 이같은 주·정차 금지구역 개선에 따라 그동안 추진해온 국도 35호선 일원 동지역에 대한 노면표시 개선사업을 이달 중에 완료한다. 또 주·정차 문제로 몸살을 앓고 있는 물금읍 범어 신도시 일신건영아파트에서 우미린아파트간 노면의 주·정차금지 표시의 개선도 마치고, 내년 4월까지는 노면표시 개선사업을 모두 완료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주·정차 문제가 기존과 같이 획일적인 금지에서 벗어나 탄력적으로 허용되면 단속불만이 다소 해소될 것이나 시민의식도 함께 바뀌어야 한다”며 시민들의 자율적인 주정차 질서 준수를 당부했다. 교통행정과(392-2882).
사고동영상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271099&rtn=%2Fmycommunity%3Fcid%3Db3BocWxvcGhzZW9waHNob3Boc2VvcGhzaG9waHFs
사고내고 미안하단 말 없다고 한다길래 와서 봤더니 ㅋㅋ 과관이구만ㅋ
김여사님은 뒷쪽 접촉이 없었다고 우긴다고 하던데
블랙박스에 찍힌 영상을 자세히 한번 봐보세요
충격후 쏘나타 오른쪽 부분이 위로 뜨고 내려오는 찰라를 자세히 한번 봐보세요 ㅋ
분명 쏘나타가 위로 뜬 후 내려와서 다시한번 충격이 가해지는 영상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뉴z4 차체가 흔들리는 시점이 정확히 두번 움직이죠 ㅋ
개념없는 김여사님과 그남친(?)님은 절대로 아니라고 부인하고있는데
대한민국 대표 중고차 보배드림 회원님들의 판단을 기대하겠습니다 ㅋ
제 추측은 이렇습니다
김여사님이 오랜만에 차를 몰고 나와 이래저래 주차할곳을 찾으시다가
레벨3.(양옆주차된길 지나가기?)ㅋㅋㅋ 를 마주하여
긴장을 이빠이 왼쪽 오른쪽 사이드미러를 확인하며 노심초사 지나갑니다.
오른쪽의 모닝을 통과 직 후 위대하신 김여사님은 레벨3.의 시험을 무사히 치럿긴했지만
차를 늦게 몰았다는 생각에 "혹시 뒷차가 있나?" "내가 너무 늦게 갔나?" 라는 생각에 브레이크에서 발을 때고
룸미러를 보게됩니다 그럼과 동시에 브레이크를 밟는다는것이 악셀을 밟게 되죠...
위대하신 김여사님은 자신이 악셀을 밟았다는 것을 느꼈을땐 이미...........쏘나타의 오른쪽 범버는
편안히 잠들어 있는 뉴z4의 오른쪽 범버를 무차별하게 가격한 상태였죠...
단연컨데 우리의 김여사님은 그때도 역시 악셀에서 발을때지 않았습니다
쏘나타가 1차 타격후 공중에서 내려와서 쿵 함과 동시에 다시한번 공중으로 살짝뜨고 z4의 뒷부분을 타격하고
역시 여기에서도 악셀에서 발을 때지 않았죠.
이건 어디까지나 제 추축일 뿐입니다 ㅎ
보배 여러분들의 추측도 한번 올려보세요 ㅎ
근데 진짜 사람이 사고를 냈으면 사과를 해야지....
문자로 달랑 보험회사하고 얘기하세요? ㅋㅋㅋ
나중에 이런 김여사를 엄마라고 부르는 자식이 불쌍하네 ㅋㅋ
또한 근처에 주/정차 금지 표지판도 없다면 불법주차가 아니라고
과거 한문철 변호사님의 말씀도있었죠.
사과를 안해도 되지않냐고 말하는 사람들
차량으로 가게 돌진해서 다 박살내고 사람안다쳤으니
보험차리한다고 유유히 사라지는 것과 같은겁니다.
내차가 안에 사람도 안탔는데
혼자 지랄 발광을해서 사고를 내면
사과보다는 두분다 황당하겠죠. 아니 피해를 본사람도 사과같은걸 바라지 않을겁니다.
긍데 이건 사람이 사고를 낸거니까 안다쳤다고 사과같은건 안해도 된다고할건 아니라고 봄..
후방 충격도 있겠네요 영상 천천히 돌려보니
여사님차가 붕뜨고 내려앉으면서 앞으로 돌진하는군요.
그때 다시한번 충격이 가해지는 모습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생각했을 때엔 100:0이 맞다고 보는데.. 흠..
화면 보면서 사운드 올려서 경청해보세요
쿵 쿵!
쿵소리가 두번입니다 ㅋ
과실 매기시면 안내 하시고 이곳은 구청에서도 딱지 안떼는지역 이다라고 안내 하시고
소나타 차주 개념없네여 한대 때리든 두대 때리든 아픈건 마찬가지인데 따져서.뭐가 바뀌나여...
저 같으면 조금이라도 과실 줄일려면 불법 주정차 + 역주행으로 물고늘어졌을거 같네요...
윗글은 그냥 해본소리고....
운전을 못하면서 머하러 차를 몰고나와서 여러사람 피곤하게 만드는지...
진짜 운전못하고 막무가내인 김여사들 보면 탱크로 싹 밀어버리고 싶을때가
한두번이 아닌데....
이번에 그 김여사한테 확실하게 한방 제대로 먹여주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