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할때요..
도로교통법 준수하면 손님을 태우기 어렵습니다.
그냥 손님 보이면 일단 택시를 가져다 붙이는 차량이 돈버는것입니다.
앞에 빈택시 뒤따라 가면 1시간이 지나도 손님못태웁니다.
한마디로 도로교통법= 안전인것을 무시하고 렉카처럼 별짓다하면서 돈만 벌면 된다는 마인드 자체가 문제인것입니다.
무법지대로 운전하면 적어도 하루 수입이 3만원이상 차이가 발생합니다. 심할때는 10만원까지도 차이가 발생합니다.
한달이면 대략 70만원에서 2백만원의 소득차이가 발생합니다.
돈을 위하여 위법하는것이고, 안전을 위하여 소득이 줄어드는것이죠.
택시는 무조건 교통법규 위반에 대하여 일반법의 두배에서 열배이상의 벌금을 물려야 합니다.
즉 법규위반하면 1주일치 수입을 붕뜨게 만들어야 준법정신을 발휘할것입니다.
생계형이라 봐주다 보면 생계형범죄를 양산하는 꼬라지가 될뿐입니다.
두서 없이 횡설 수설.. 주저리 주저리 떠들었습니다.
택시 벌금이 강력해지고, 무조건 신고대상으로 택시운전자들이 위법하면 얼마나 손실이 큰지 경험하게 해 줘야 합니다.
인간이 아닌 개들인데 뭘 바라는겁니까? 특히 시골에서 택시질 하면서 영업 안된다고 운전질도 개같이 하는 개들.. 안되는거 알면서 촌에 왜 붙어 있어.. 버스놈들도 마찬가지.. 경력 채웠으면 시골 벗어나서 도시에서 다녀야지 견습들이 시골가서 하고 싶어도 못가는 이유가 바로 그런 개들 덕분이지..
택시할때요..
도로교통법 준수하면 손님을 태우기 어렵습니다.
그냥 손님 보이면 일단 택시를 가져다 붙이는 차량이 돈버는것입니다.
앞에 빈택시 뒤따라 가면 1시간이 지나도 손님못태웁니다.
한마디로 도로교통법= 안전인것을 무시하고 렉카처럼 별짓다하면서 돈만 벌면 된다는 마인드 자체가 문제인것입니다.
무법지대로 운전하면 적어도 하루 수입이 3만원이상 차이가 발생합니다. 심할때는 10만원까지도 차이가 발생합니다.
한달이면 대략 70만원에서 2백만원의 소득차이가 발생합니다.
돈을 위하여 위법하는것이고, 안전을 위하여 소득이 줄어드는것이죠.
택시는 무조건 교통법규 위반에 대하여 일반법의 두배에서 열배이상의 벌금을 물려야 합니다.
즉 법규위반하면 1주일치 수입을 붕뜨게 만들어야 준법정신을 발휘할것입니다.
생계형이라 봐주다 보면 생계형범죄를 양산하는 꼬라지가 될뿐입니다.
두서 없이 횡설 수설.. 주저리 주저리 떠들었습니다.
택시 벌금이 강력해지고, 무조건 신고대상으로 택시운전자들이 위법하면 얼마나 손실이 큰지 경험하게 해 줘야 합니다.
반이라도 좀 줄였으면 하는 바램
즈그들이 뭐시라고 도로에서 그짓거리들인지...양심이 없는사람들입니다..
물론 전부다 그렇다는건 아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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