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5 엔진 침몰에 스r의 엔진 아이스크림 현상까지...
여기저기 차가 다 왜그럴까요...
소비자의 힘이 약해서인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하고 싶고,,, 제가 능력이 되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들 저에게 말씀하시면 저도 능력이 되는대로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힘이 못되어도
위로라도 해드려서 최대한 스트레스를 안받게라도
해드리고 싶습니다. 반젤님을 비롯하여 정말 저도 마음이 아픕니다.
힘이 되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지금까지 모아왔던 녹관련 자료 총 방출합니다.
총 19대분입니다.
그리고 저도 서명운동 글을 올렸습니다.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objCate1=1&articleId=155232&pageIndex=1
여러분의 소중한 서명 하나가
올바른 소비와 정비 및 서비스에
큰 힘이 되며, 이는
소비자 뿐 아니라 기업에게도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중학생들도 아는 사자성어로
일석이조(一石二鳥)
속담으로는
꿩 먹고 알먹고 ~
라고 하죠.!!!!!!!!!
정말로 자동차 기업은 이번 기회에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올바른 품질의 제품 생산을 하시고
고객이 하지 않아도 스스로 해주는 자발적 수리.
즉, 품질 불량으로 인한 녹 발생에 대해서는 워런티와 무관한
자발적 수리가 시급합니다.
지금 당장은 모르지만... 나중에 혹여나
안전상의 우려가 큽니다.
불만 XX 활영에 나온 대림대학교 자동차학과 김 교수님 말씀에서
"녹은 사람으로 치면 암과도 같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기업이 자발적으로 암 초기에 진압을하고
정비를 통한 차의 치료를 해주신다면
이번에 기업으로의 이미지도 상승할 뿐 더러
자국민의 신뢰를 얻을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제발 좀 부탁드립니다. 자국민을 한번만이라도 더 생각해주시고
귀를 기울여주며, 보듬어주세요 !! 이는
모든 자동차 회사에게...자동차를 끄는 차주로서
컨슈머로서 부탁합니다. ~!
녹 관련 총 19대분의 자료입니다.
회원님들의 타 차량도 꼭 확인바랍니다.
말을하자 정비 직장이라는(본사사업소) "국산차 처음타봐요!!" 다 그렇습니다 라는 말을하더군요 ,,,, ㅎㅎㅎ
황당 해서 말이 않나 오더군요
그리로 연비가 공인연비 안나온다고 하니 거기서 60~70%만나와도 무지!잘나오는 겁니다
정말 요즘 휸기 광고보면 구라구라 정말 대 국민 사기꾼업체 휸기 다신않산다 안사 누가 줘도 바로 팔고
돈더보테 수입차 산다!!
자국민을 가장 좁밥으로 알고 있는 업체죠 대국민 사기치고.. 현기찬 안사는게 애국입니다
문제 입니다. 이것을 가지고 문제 삼으시면 곤란하지 않을까요?
왜 이런 쓰레기를 몇천만원씩주고 구매하는지 이해불가.
4년됐는데 대우 토스카.... 일부 몇군데는 녹이 슬어있기도 하고, 괜찮은덴 괜찮고 그러네
다음 차 사실때는 현명한 선택 하시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