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현상이 흠.. 급발진 분석하는 사례들 중에 보면.. 브레이크압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 이야기가 나오던데용..
디젤차에는 해당없지만(작동 방식이 다르다고,,) 휘발유차의 경우에 여튼 그래서.. 무슨 밸브 청소 잘하고 브레이크 점검 잘해야 한다고.. - 찾아보니까 "브레이크 배력장치" 문제가 급발진의 원인이란 설이 최근 설득력을 많이 얻고 있대나 뭐래나..
실제로도 급발진 의심사고의 발생빈도를 보면, 디젤차가 압도적으로 적음..
사례영상이 급발진이라고 단정하기는 힘든 것이(물론 이런 저런 증거 있어도 급발진 아니라고 판결나는 현실에서 말하는 겁니다) 정비 불량 등으로 인한 브레이크의 결함으로 몰고 갈 수도 있는 거거든요.. 브레이크 밟기 전엔 액셀러레이터 밟은 게 맞았으니까 -_-;;
그러면 자동차제작업체에서 적극적으로 해결 할 것으로 보입니다.
"나만 아니면 되" 라는 국민성때문에 불매가 안되는 거죠..
세계적인 봉인 한국인들의 습성을 바꿔야 합니다.
쪽바리와 흉기는 불매가 답입니다.
디젤차에는 해당없지만(작동 방식이 다르다고,,) 휘발유차의 경우에 여튼 그래서.. 무슨 밸브 청소 잘하고 브레이크 점검 잘해야 한다고.. - 찾아보니까 "브레이크 배력장치" 문제가 급발진의 원인이란 설이 최근 설득력을 많이 얻고 있대나 뭐래나..
실제로도 급발진 의심사고의 발생빈도를 보면, 디젤차가 압도적으로 적음..
사례영상이 급발진이라고 단정하기는 힘든 것이(물론 이런 저런 증거 있어도 급발진 아니라고 판결나는 현실에서 말하는 겁니다) 정비 불량 등으로 인한 브레이크의 결함으로 몰고 갈 수도 있는 거거든요.. 브레이크 밟기 전엔 액셀러레이터 밟은 게 맞았으니까 -_-;;
하여간.. 차는 엔진 스펙이 중요한 게 아닌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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