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게 아니라 제가 올초에 제명의로 집에 인터넷 집전화등 결합상품 신청하였다가 처음 설명들은것과 내용이 달라서
취소를 하였고 세톱박스및 기계 회수를 해간다고 해서 집에서 기다렸는데 일이 생겨 방문이 어렵다고 하고 아니면 제가 회사에 출근했을때 방문한다고 전화오고 그러다가 아파트 경비실에 부탁해서 맞겨놓기도 했으나 찾아가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깜밖하고 있엇어여 그후 티브 작동 리모콘이 초등학생 아들이 동작하기 쉽다고 유플쓰자고해서 와이프 이름으로 계통하고 자동이체를 제 통장으로 해놓았습니다 그런데 아무런 통보없이 전달부터 요금이 저녁만 되면 수시로 빠져 나가더라고요
응급실같다가 통장에 잔고가 없어서 고생도 해보고 술먹고 대리운전 불러야했으나 통장에 또 잔고가 없다하고 너무 황당하더라고요 그래서 엘지유플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기계 변상금이 청구됐다고해서 기계 집에 있고 가져가고 급하게 써야하니 빠져나간금액 환불해달라하니 내일 업무시간에 담당 부서에 연락해서 해결해야된다고해서 한참 실갱이 했어여 그리고 아침 전화가 오는소리에 깨어나 전화받으니 기계 수거하겠다고 일련번호 불러달래서 불러줬더니 오늘은 금요일이고 낼부터는 주말이라서 처리가 원요일날 될꺼라고 해서 내돈을 가져가는건 막가져가고 너히가 잘못한거 인정했으면 빨리 돌려줘야 하지 않냐고 했더니 자기들이 처리하는 과정 운운하며 딴소리 하길래 화가나서 기계 가져가지말라고 장난하냐고 소리치고 끊었습니다 그런데 방금 오후 7시 넘어서 또다시 통장에서 돈을빼가더군여 지금 쓸라고 와이프한태 전화해서 급하게 받은건데 이건뭐 내통장을 엘지에서 지들맘데로 돈만들오면 빼가고 하니 정말 너무 어이가 없네여 그래서 방금 고장신고 만되는 관계로 상담원과 통화해서 이야기 했더니 내일 주말이고 어쩌고 저쩌고 하고 정말 너무 어이가 없네요 이런경우 너무 억울하고 답답한데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여
많은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말이 좀... 앞뒤가 안맞는 말을 하시네요.... 한두달도 아니고...
그리고 보통 2년 계약으로 했을텐데..위약금이나 이런것 때문에... 괜히 성질 내시는건 아니죠>?
해지부서연결하니 한달요금빼주고 업그레이드해준다하는데
그때는 열받아 위약금 반만내고 해지후
글쓴분같이 기계 안가져가는 문제 있어서
(문제생길시 고객님이 변상 어쩌구)
안가져가길래 부담스러워서 담날 바로 전화해
"그렇게 귀한 기계 보관료받겠다"고 강하게 이야기하니
저녁11시에 가지러 오던데
(보관료 받는사람도 더러있는듯)
한가지 궁금한게 분명 설치기사 왔을텐데
왜 그때 안돌려 줬나요...?
통신사 절차 매우까다롭고 그들절차니 뭐할말은 없지만
해지부서에 전화하면 모든절차 무시하고 다 바로해결된다는거...정말짜증...
이미해지하셨으니 경찰에 신고해야되는거 아닌가요?
왜 안가지러오고 돈빼간데...
당췌 기승전결이 없네.
내 돈을 이미 계약해지되었는대 마구마구 빼간다고 말이죠. 통화내역도 뽑아서 가치 민원넣었었죠
진상진상 하지만 진상짓을 해야 뭐든 해결이 되는게 대한민국 서비스업 특징인듯해요
웃으며 사람좋게 보여봤자 호구로 밖에 안보는듯해요.
강하게 나가세요. 상담원들 붙잡고 실랑이 해봐야 헛일입니다.
괜한 여직원들 눈물나게 하지마시고
무조건 책임자 직접 전화달라고 하세요.
지들 맘대로 제꺼 송수신정지 해 놓은적이 있었는데 (약 4시간)
(중략)
소송걸고 어쩌고,,,,결국 100만원정도 받았습니다.
그러면 약정에 대한 할인반환금(위약금)+설치비위약금이 발생이됩니다. 자세한건 LG U+로 문의해보세요
장비회수가 되면 자동적으로 님께서 납부 하신 금액은 다시 입금이 됩니다. 자세하게 물어보시려면 쪽지 보내주세요~다 말씀드릴게여 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