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면허딸 때 선생님이
시동 걸고 기어 D넣은 다음에 사이드 브레이크 해제하라고 그래서
여태 그래왔거든요. (정확히는 수동이라 1단 넣고)
근데 많은 분들이 사이드를 먼저 풀고 기어 D 넣더라구요.
둘 다 상관 없나요?
당시 선생은 혹시 모를 급발진에 대비하기 위해서라고 했는데.
보배인들은 어떻게 하시는지요.
저 면허딸 때 선생님이
시동 걸고 기어 D넣은 다음에 사이드 브레이크 해제하라고 그래서
여태 그래왔거든요. (정확히는 수동이라 1단 넣고)
근데 많은 분들이 사이드를 먼저 풀고 기어 D 넣더라구요.
둘 다 상관 없나요?
당시 선생은 혹시 모를 급발진에 대비하기 위해서라고 했는데.
보배인들은 어떻게 하시는지요.
사고예방을 위함이 아닐까요?
급발진같은...
경사로주차시 더 그리해야죠
정석은 그게 맞습니다
안전상도 그렇고 미션충격도 그렇고
주차시엔 n 에서 사이드 걸고 풋브레이크 놓고 p 로 갑니다.
출발할때는 절대 D에 놓지 않습니다. 기어가 들어가 있으면 급발진이 되지않을까요..
브레이크 꽉 밟고 시동켠다음 사이드풀고 기어 넣습니다.
100% 평지가 없기에.. 평지에서도 사이드 항상 채웁니다.. 경사로에는 왠만하면 주차 안하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