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운전부릉부릉 보험사의 협상 방법중 하나 입니다 목소리 커야 합니다 말자르지마라라고 하시고 위에 담당자 바꿔라 소송하고 금융감독원 신고 하고 당신 본사로 민원 정식으로 넣겠다 시전해주면 바뀝니다 보험보상은요 정당하게 받을 보험금도 목소리가 커야 받습니다 보험사와의 통화는 본인 보험사건 상대보험사건 모두 녹음하시고 5초등 개소리로 짖으면 녹음 중을 알리고 그것도 보험사 직원의 공갈 협박 취급하고 큰 소리 쳐주면 깨갱 합니다 보험사 직원과의 협상은 일단 기싸움입니다 대부분의 일반인은 법조항을 알기에 무리가 있기 때문에 기싸움에서 먹고 들어가야 제대로 된 보상을 받습니다
그리고 주행중 사고는 100대 0 없답니까?
상대편 보험사 : 주행중이에요
저 : 아니 부딪힐꺼같아서 멈
상대편 보험사 : 주행중이에요
이렇게 말을 딱 짜르더라구요
좁은 골목길에서 양쪽에서 차가 왓으니 서로 양사이드로 붙어서 피해 가는게 맞죠..
지금 영상에서는 오른쪽 싸이드로 바싹 붙은 상태...진행하면 상ㅂ대방 차량이 부디칠 것이라 생각하여 정차 하엿는데
상대방 차주가 진행중 접촉사고...
제 생각에는 상대방이 100프로 해줘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정차후 5초가 안되서... 이런 개소리...웃기지 말라고 하시구요...
님말 잘라먹엇으니 기분나쁘다...대물 담당자교체 해달라고 하시구요..
보험사 그 머시지? 고객센터? 거기다 민원넣으세요 OOO 가 와서 내가 말하는데 말잘라서 굉장히 기분나빳다
담부턴 그사람 나한테 보내지 마라..이런식으로..그럼 그 보험사 디지는거..
다른사람 와서 또 같은 소리 하면 금감원에 신고할테니 준비해달라고 하시면 되요~
잘 해결되시길~~
노상표시보니까 차주님방향이 정상방향같구요
그리고 5초정차가 주행중이라는법은 당나라법인가요?
그렇다면 님은 금감원민원넣고 역주행물고늘어지셔야죠...
그리고 바닥표시보니 혹시 일방통행 아닙니까?
일방통행 아니여도 코란도 100퍼 잘못입니다 정차중 긁은 것이기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