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교통사고/블박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290759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철새도 아니고
가장 앞에서 바람 맞으면서 달리면 많이 힘듭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앞 뒤 순서 변경하면서 교대도 하구요
문제가 없어보인다니요?
② 자전거의 운전자는 자전거도로가 설치되지 아니한 곳에서는 ■도로 우측 가장자리에 붙어서 통행■하여야 한다.
⑤ 자전거의 운전자는 안전표지로 통행이 허용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2대 이상이 나란히 차도를 통행하여서는 아니 된다.■
2항은 문제 없네요 노면표지 보세요
자전거 떼빙 저런것 좀 벌금 좀 신설하지
이해하실뜻?
운전하루이틀하시나
면허증 이마트에서 사오신분이 많네요
노면표시 보세요
뭐... 한 줄 주행이 아니라 2줄로 주행한 거 가지고 말씀하시는 거라면... 뭐. 쩝...
패스~~
것두코너ㅡㅡ 깜놀해서 순간 열이 확... 밀어버리고싶단 기분이 그런기분이란걸 깨달음
어떻게 인명을 경시 할 느낌이 팍 오는지
도로 다막아서는것도 아니고...
차선하나쯤이야 추월 하면 고만이고...
주행은 똑바로 하잖아요.
보여지는데요 ... 우측으로 조금 더 붙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만 ... 피해갈 수도 있는 부분이고요 ... 일명 때빙에 대해서 문제라 하시면
할 말 없죠 ㅎㅎㅎ 이해하면 그만이라 생각합니다
저건 일반인들 라이딩겸 훈련하는겁니다
만약 30명이 1열로 주행한다 치자고요...
법이 우선이니까,,,
그럼 그 30명 행렬 추월하는게 자동차에게 이득일까요?? 아니면 2줄로 15명 추월하는게 이득일까요??
자전거 계에서 이래서 병렬주행 법안통과를 하려는게 이유가 이겁니다...
경찰청의 해석에 의하면 자전거가 하위차선에서 얼마만큼 도로를 점유해야 하는가에 대한것은 도로의 절반입니다.
즉. 자전거가 도로우측 가장자리 갓길이아닌 하위차선의 우측 절반까지 사용하여도 된다는 것입니다.
결국 자전거의 폭을 생각하면 자전거는 하위 차선의 중앙쯤에서 달려도 상관이없다는 해석이죠...
이럴경우 병렬주행이 법으로 금지니까 일렬주행하는게 자동차에게 피해인지,,, 병렬주행으로 추월구간을 줄여주는게 이득인지 자동차 운전자 분들도 깊이 생각해 보세요...^^
저렇게 뭉쳐서 갈수있는건 어느정도 고수의 반열에 올라야 가능하지요...
초보들은 꼬랑지에 묻어서 죽을똥살똥 쫓아가기 바쁘죠...
병렬주행이 안전하고 교통체증도 적은게 일반적입니다
10명이상일때만 병렬주행하고 30명단체 모임은없습니다 우연히 다른팀과 같이가게되는 상황은있어도..
한줄가면 자전거가 가는 차로에있는차들은 옆차선 반정도먹고가야하자나요?
안먹고간다면 자전거를 스치듯지나간다는소리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