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97859
현대 i40 웨건 에 들어가는 가솔린엔진 2.0gdi nu 엔진 178마력 21.6토크 연비 13.1
쉐보레 말리부 2.0 2.0 mpi엔진 141마력 18.8토크 연비 12.3 (yf2.0 LPG 모델 최신형이 157마력 20.0토크 연비 10.5) : LPG한테도 출력이 안되네요.ㅎㅎ
2.4 mpi엔진 170마력 23.0 토크 연비 11.8 (알페온 2.4직분사 185마력 25.5토크가 안들어갔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가족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대는 다운사이징을 하니 지들은 다운 그레이드를 하겠다는건가.
이상으로 용자 봅애들임님의 예상 댓글이였습니다
쉐보레는 부자들이나타는 찹니다..이미 크루즈에서 증명됐죠..
크루즈는 준중형이지만 1.6 별로 안팔립니다.전체 라인업에서 제일 많이
나가는게 1.8이에요... 쉐슬람님들도 양심은 있는지..쩜육크루즈로는 찬양
안하더군요..ㅎㅎㅎ그래서 다들 중형세금내고 준중형을 타는데....
그만큼 돈이 많다는 증거죠^^ㅎㅎㅎㅎㅎ
이번 말리부도 가만보니..2.0은 라프1.6꼴날게 뻔하고....느낌상...왠지..
크루즈1.8을 1.6과 별반 차이안나는 가격으로 밀어 부쳤듯이...
말리부도..2.4랑 2.0이랑
실제 주력으로 삼는건 2.4가 아닐런지? 뭐 스펙보니 2.4도 그닥...배기량에 비해
잘나간다곤 볼순 없네요.ㅎㅎㅎㅎ
하지만...2.4치곤 좀 부족한듯한 파워...(쏘나타2.0이랑 별반차이안나는 스팩)
중형이지만...대형세금을 내야하는 부담감...(하지만 쉐보레차주들은 부자임)
이모든건...
말부심으로 극복가능하다 사료됩니다.
얘들은 밋션에도 자신이없어 엔진에도 자신이 없어 거기에 뒷모습에도 자신이 없어...
고객관리 능력도 자신이 없어 가격 경쟁력에도 자신이 없어 적극적인 판매공세에도 자신이 없어.......이럴거면 그냥 지대시절로 돌아가던가...꼴랑 10프로 점유율 올렸다고 참....아베오,올란도 완전 신차인데도 적어도 점유율 15프로까진 끌어올려야하는데 그냥 떠나라...ㅡㅡ
복수차는 건 고쳤다나요??
복수차는 것도 가족력인가??
이거 르삼 욕할게 아니네
세월이 지나도 발전없는 출력....
그래도 토스카는 6기통의 부드러움이라도 있지
이제 쉐보레는 한국시장 ㅂㅂ네
말리부에 디젤이나 올려라
엔진출력이 아쉽네요.
2.4엔진이 YF2.0하고 출력이 비슷
2.0엔진은 YF2.0와 출력에서 비교가 안되는듯... 게다가 기름은 더 많이 먹네. 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