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첫이용고객임...
모르고 13시부터 17시까지 예약을해야하는데
1시부터 5시까지로(새벽) 예약을잡아버림
렌트차량은 레이 비용은 3만7천원인가 나왔음
근데 당연히 새벽시간이니 잠자고있었는데
미친듯이전화가오는거임 받아보니쏘카
그래서 상황설명드림 (본인차량구경도못해봄)
그러니
페널티 이런부분에서는 첫이용고객이시니 면제해드리겠다함.
그래서 솔직히 시간 잘못설정한거 내잘못이니 그러려니하고 페널티 면제해준거 고마워하고있었음..
근데 이게왠걸 자꾸카톡으로 미납금내라는거야(38000원 시간당 2만원가까이되는;;)..
그래서내가 쏘카 고객센터로 전화했지 그러니 이것들이 챗봇상담으로자꾸돌림 ㅋㅋ 상담원연결따위없음 ㅋㅋ...(지들차량 지연에대해선 그렇게 전화하더니...)
그래서 좀 화나서 챗봇에다 전화달라 분명히 페널티 관련해서 다 면제해준다 하지않았냐 ..
그러니 답장으로 상담원연결도안되는 고객센터번호뿌리고 우리는 그당시 페널티요금 만원 따로 할인해줬다 3만8천원은 지연료다..그래서 내야하는거다(내통장에서 지들맘대로뽑아감)
이거 나만 석나가나요...?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함다 이야기할곳이 여기밖에없네요.
그냥 다음부턴 뭘 예약할때 꼼꼼히 날짜/시간 한번씩 더 체크를 하시길...
그냥 다음부턴 뭘 예약할때 꼼꼼히 날짜/시간 한번씩 더 체크를 하시길...
근데 면제해준다하고 안해준점 거기다 레이렌트비를 시간당 2만언씩 받아간점 전화달라할때랑 차량 지연될때 전화차이가 석나간다는거죠... 어떻게 제가말을 어렵게썻나...
쏘카 50대 이상 아재들도 잘쓰던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