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횡성 중부고속사고 영상보니 처음에 미끄러져
중앙분리대 들이받은차에 대한 2차 사고가 원인이더군요
1차 사고난 차량은 미끄러져 중앙분리대를 들이받고
1,2차로를 막고 가로로 정차했습니다
탑승자들은 그자리에 차를 내버려둔채 몸만 빠져나가서
갓길로 피신하더군요
만약 1차사고 차량이 운행이 불가능한 상황이었다면
그 상황은 아주 정상적인 상황이었을테지만
그게 아닌, 차량을 갓길로 피양할수 있는 상황이었다면
오늘 사고의 원인제공자라고 봐도 과언이 아닌게됩니다
처음에 1차사고 난뒤에 신속하게 갓길로 피양했다면
오늘같은 최악의 사고는 피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왜 다음상황을 예측을 못합니까...
오늘과 같은 사고뿐 아니라 다른 사고 상황에서도
사고가 났다하면 차량을 갓길로 움직이지 않고
그자리에 차량을 방치한채 싸우거나 보험사에
전화 하는경우를 자주 봅니다
교통체증은 둘째치고 2차사고나면 다른사람까지 피해보는데
이게 뭐하는 짓입니까...
제발 사고나면 사고상황을 신속하게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고
신속하게 갓길로 피양하여 2차사고 예방합시다
많이 파손된차의 뒷차는 어떻게하죠?
충돌 (1회 2회) 에 따라 과실이 유동적으로 변합니다.
일반적으로는 뒷차가 앞차 변상해주는 식으로 꼬리를 물죠.
그래서 블박으로 님이 박고 박았는지 님은 섰는데 밀어서 박았는지 판정함..
블박 없으면 덤터기써도 할말없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