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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15.07.08 12:36 답글 신고
    7:3...ㅋㅋㅋㅋ
    금감원에 그냥 접수하세요 ^^
    100:0짜리를 7:3으로 만드는 참 대단한 능력도 가진 보험사네요 ㅋㅋ
    "상대편이 삼성화재이기때문에 7:3 기본과실로 나올 수 밖에없을거랍니다"
    "많은 사건을 진행해보았고 과실 조절이 되지 않는다고 저한테 답신하였습니다."
    금감원에 부당과실로 접수해보세요 저말이 달라지고 과실 조절이 됩니다.
    상대방이 삼성이든 이사고의 과실이 무슨 관련이 있다는건지..
  • 레벨 이등병 김여사가제일싫어 15.07.08 12:44 답글 신고
    금감원에 부당과실로 접수를 하려고하는데 계속 꾹꾹 참고있습니다. 가해자쪽은 블박 없다고 그냥 넘기고 가해자 담당자는 제 블박보다니 7:3으로 합의안하면 소송진행해야될거라고, 가해자가 과실인정하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갈것같은데 이 상황에서 금감원 민원제기해도되는건가요?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15.07.08 12:51 신고
    @김여사가제일싫어 보험사에 나는 7:3 인정못한다고 하고
    금감원에 부당과실로 민원을 넣어서 무슨일이 있어도 글취하는 안하겠다라고 말하세요
    보험사의 개소리에는 꾹꾹 참지마세요 금감원이 답입니다 ^^
    소송을 가셔도 가해자만 더피해보고 손해에요 ^^;
    보험사 개놈들한테 내가 과실 잡히는 이유를 법적 판례를 가져오라고하세요
    그래서 글쓴이분한테 이해를 시키고 납득을 시켜보라고해보세용
  • 레벨 이등병 김여사가제일싫어 15.07.08 13:4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민원 신청 막 끝내고, 악사 콜센터 3번 끝에 담당자 연락왔습니다. 7월2일 통화 이후 한번도 연락없었다며 죄송하다네요.. 7월내로 사건 마무리 짓도록 노력하고, 바뀐 담당자 본인도 7:3은 아닌것같으니 금감원 글 내려줄수있냐고 여쭙길래 일단 그럴수는 없고 내가 할 수 있는 조취를 했으니 그쪽에도 할 수 있는거 하고 연락달라고 했습니다.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도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3 웃는하루 15.07.09 22:28 신고
    @김여사가제일싫어
    잘하셨습니다....
    민원 취하는 천천히 사건 완전 처리후에 내리시면 됩니다......
  • 레벨 이등병 부레이끼 15.07.08 12:41 답글 신고
    저걸 어떻게피해 지들도 함 피해보라지 ㅉㅉ 100입니다 이건
  • 레벨 중위 1 그냥심심해서 15.07.08 12:42 답글 신고
    삼성화재이기때문에 7:3 기본과실로 나올 수 밖에없을거랍니다..... 이건뭔지 ㅎ...

    삼성이라 무조건 과실따질필요없이 따르라는건가 뭔 보험사가 과실따지기전에 쫄아서 깨갱인가 킁...

    잘가고 있는차 옆에서 치고 들어오는걸 어찌피한다고 뭔 과실을 나눌것도 없는데 킁킁...
  • 레벨 병장 서울끝자락 15.07.08 12:44 답글 신고
    7:3 기본과실로 나올 수 밖에 없다는 말은 뭐지라는 의문점을 남기는군요...

    블박차량 과실 없는데요...
  • 레벨 대위 2 나만의드림카 15.07.08 12:44 답글 신고
    진짜 대한민국 보험사들 데리고 한번 실험해보고싶다 보험사가 운전하는차 옆을 내가 운전해서 깜빡이키고 들이 받아버릴테니까 피할수있나 못피하나 이새끼들이 진짜 고객상대로 장사하고있네
  • 레벨 대령 3 깡짜루 15.07.08 12:50 답글 신고
    100:0 끝
  • 레벨 소령 1 마르르봉 15.07.08 13:08 답글 신고
    아니 가만있는데 옆에서 들이받은걸, 100 안주면, 이런 님이신발조까치.
  • 레벨 상사 2 불타는마른장작 15.07.08 13:30 답글 신고
    100:0 끝
  • 레벨 준장 닉넴뭘로할까쩝 15.07.08 13:38 답글 신고
    후방 볼 필요가 없어 보이는데요.. 100:0
  • 레벨 준장 앞쩍 15.07.08 13:57 답글 신고
    교보랑 왜 씨름하세요 금감원으로 가야조
  • 레벨 이등병 김여사가제일싫어 15.07.08 14:05 답글 신고
    예 이제서야 교보랑 씨름했던 제가 경험이없었던것 같습니다. 금감원에서 어떻게 처리해줄지 기다려봐야겠습니다.
  • 레벨 중위 2 쭈녕아빠 15.07.08 14:21 답글 신고
    깜빡이를 켰던 안켰던 옆에 나란히 가다가 쳐박았는데... 무슨 과실이????
    미친거 아님???
  • 레벨 준장 운전은안전하게 15.07.08 15:56 답글 신고
    왼쪽에 나란히 가는 차가 눈에 거슬리더니 ㅉㅉ
  • 레벨 중령 2 버기선장 15.07.08 18:08 답글 신고
    사각지대라서 보지못했다가 아니고 사각지대라서 보지 않았다 겠지...

    전형적인 100:0 사고 지요.... 금감원 추천
  • 레벨 원사 3호봉 보시시 15.07.09 01:57 답글 신고
    깜박이 키던 안키던 상관업이 ....100:0 블박차 무과실....
  • 레벨 중위 3 세르세르 15.07.09 09:07 답글 신고
    대단하다 김여사 ㄷㄷ
  • 레벨 대위 3 887 15.07.09 09:12 답글 신고
    저아줌마왜끼여든거에여? 블박차주분이 빨리달린것도아닌데
  • 레벨 상사 1 문라잇쉐도우 15.07.09 09:12 답글 신고
    오...진격의 삼성화재...찌질이 악사.... 후방카메라에 깜빡이 켰는가는 아무 의미 없습니다...눈앞에 보이는 차량도 급차선변경은 100:0인데 보이지도 않는 차까지 예측(?)운전을 하라는 얘긴지.....삼성화재 담당자 배포보소.....역시 대기업... 이래서 사고나보면 메이저급 보험으로 갈아 탑니다...돈몇푼 아낄려고 들었다가 사고나서 갈아타시는분이 한두분이 아니죠...삼성화재 얘기도 황당하지만 악사쪽 대처는 멘붕이네요....급하게 합의 보시려 할것 없구요.....악사쪽에 자차 자손 처리하시고 상대가 100:0 인정 못하면 소송으로 처리해달라고 하세요....그것이 정신건강에 좋을듯 합니다.
  • 레벨 이등병 김여사가제일싫어 15.07.09 13:38 답글 신고
    담당자 2번째는 본인이 보기에도 7:3은 아닌것 같다고하고, 그 뒤로 팀장급으로 담당자 교체되서 연락왔습니다. 선처부탁한다했지만 3주동안 혼자서 씨름하고 끙끙앓았던 충격을 여기서 위로받는듯 합니다. 저만 느낀 감정이 아닌 것같아서 안심이되기도하고.. 소송 신청은 이미했습니다. 꽌시(관행)이 이렇게 비상식적으로 처리되어가는 사건이 저 말고도 많을거라 여겨집니다. 솔직히 제가 너무 자기 권리를 주장하는가도 했어요.. 근데 보험회사가 갖추어야 할 책임은 없었어요.. 이번 일은 몸도 아프지만 마음이 너덜너덜해지는 경험입니다..
  • 레벨 소위 2 포도주 15.07.09 20:42 답글 신고
    괜찮아요? 어디 다친데 없어요? 많이 놀랬죠?
  • 레벨 이등병 김여사가제일싫어 15.07.09 23:23 답글 신고
    괜찮아요?
    ------->
    대화 나눈 상대랑 친해지는 단계였는데...ㅠㅠ
  • 레벨 병장 kk9693 15.07.09 21:45 답글 신고
    민원을 상대측에 넣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저도 사고후 3주간 상대 담당자한테 연락도 안오고 7대3으로 밀어붙이길래 상대측 민원 접수하니 전화 불나게 오던데요...
  • 레벨 이등병 김여사가제일싫어 15.07.09 23:47 답글 신고
    사고가 나면 보험담당자가 배치가 되는데, 흔히 우리편이라는게 생기고 보험사들끼리 과실측정을 조정합니다. 정지된 차를 뒤에서 박거나 급하게 차선변경하는 등 무과실은 정해져 있고... 웬만한 사고에는 책임주의과실이라는 것이 붙기 때문에.. 늘 운전자들 끼리 조심할 수 밖에 없죠.. 그런데 사람이 일하는 것에 관행이라는 것도 있고, 상부상조처럼 요번에는 너네가 봐줘라, 혹은 보험사들 교육기간중에서도 최소 10~20% 쌍방과실 비율을 측정시킵니다. 그래야만 양측 책임이 전가대고 합의가 원할하게 진행되니까요.

    민원을 제기하는 것은 특정한 회사를 지정할 수도 있지만 피해는 양측 보험사가 입습니다. 제3자인 금융감독원에서 사건의 진위여부를 판독하고 다시 각각의 보험사에게 공문이 하달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공문에 따라서 보험사와 담당자는 고객에게 진행 해줘야 합니다. 저는 오늘 오후5시경 수석조사역 선정되었고 처리기간은 약1~3개월 소요가 된다고하고 어떤 처리를 해줄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감원 민원의 처리에 대해서도 불만족할 수도 있으니 다시금 이의 제기할 다른 자료도 준비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하나씩 하나씩 묻고 해결하고 또 거기에 반응하고 진행하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잡히네요.. 도움주시고 여기 댓글 남겨주신 분들 감사합니다(_ _* 꾸벅
  • 레벨 대령 3 hyundaeng 15.07.09 23:36 답글 신고
    잘하셨어요 몸이 우선이니 치료 잘받으시고 힘내세요
  • 레벨 이등병 김여사가제일싫어 15.07.09 23:48 답글 신고
    예^^ 열심히 통원치료 받고 있는데, 이젠 더 치료에만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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