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생각은 찬성 하는게 맞지만 조건부 진입 허용 하는게 좋습니다 만
오토바이 고속도로 진입 할려면 교통 공단에서 1년간 교육 수료후 고속 도로 진입 자격 발급 받아서
허용 하는게 낮을까 하네요 우리나라 면허 따는거 보면 대부분 1달 2달 만에 따시는분 있잖아요
그게 독일 면허 보다 너무 쉽게 따다 보니 교통 사고 가 많이 발생 하는 겁니다
우리 나라도 면허 딸려면 1년 정도 교육수료 후 따는게 맞는거 같네요
중국에 면허 딸려면 1년 걸리고 일본도 비슷 한데 우리 나라 에서만 너무 쉽네요 ..
이렇게 되니 교통 사고 가 많이 증가 할수 밖에 없네요
중국 사람들이 한국에 관광 하려 오는 거 보면 면허 딸려고 관광 오는 사람 더 많은거 같네요 ㅋ
오토바이 고속 도로 진입 할려면
교통 공단에 진입신청 하고 1년간 교육 수료 하는 제도 도입 하면 안전 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오토바이 고속도로에 데빙 하는 동호회들 많이 있겠지만 이것을 제한 하거나 사고나면 동호회쪽 과실 더 많이
물리는 쪽으로 하거나 형사 처벌 하는게 바람직 한거 같네요
아니면 동호회 무슨 행사 같은게 있으면 경찰에 신고 해서 경찰 지위 아래에 진입 하는게 맞을꺼 같네요
1. 고속 도로 에 진입 할려면 교통공단에 신청 해서 1년 교육 수료후 고속 도로 진입 자격 발금 제도 도입
2.오토바이 고속도로진입전 안전 장비 필수 착용 의무화 이를 어기면 과태료 500백만원 처분
3. 오토바이 운전자 안전 교육 강화 의무화 이를 어기면 과태료 300백만원 처분
4.고속도로에 동호회 회원 진입 금지 하거나 경찰 신고 의무화 경찰 지위 아래 주행 경찰 지위 어기면
과태료 1000만원 처분
5. 고속도로에 동호회 경찰 신고 안하고 진입 할경우 형사 처벌 5년 이만 5천만원 벌금
6.고속도로에 다른 운전자 사고 유발 후 도주 하면 형사 처벌 5년 이상 또는 1억 벌금
7 고속도로에 차사이 주행 금지 안전 사고 유발 후 도주 하면 형사 처벌 5년 이상 또는 1억 이상 벌금
이정도 법이 있으면 가능 할려나 모르겠네요 ㅋㅋ
그치만 솔직히 사륜 끼리 교통도 통제 안돼는데, 이륜 까지 넣으면 우리나라 행정력 공권력 가지고는 택도 없습니다.
일본 같은 경우는 함정단속도 일반적이고, 좀 빠르다 싶으면 쫒아가서 차량끼리 속도 판정해서 즉시단속이고, 불복하면 즉각 불이익, 위험행위는 즉각 단속...
미국은 벌금 천국. 불복이나 반항시 공권력에 의한 제압... 총쏜다는 말이죠...
우리나라는 뭐 핑계도 많고, 힘도 없고, 모랄해저드가 심각... 베트남이나 필리핀보다 못할걸요...
권리는 찾고 싶은데 책임은 모르겠다하면... 그냥 좀 참으라고들 하고싶네여.
사이사이 지나는 오토바이 보면 참... 정산소 근처가면 지옥이겠네요. 먼저가려는 오토바이와 이리저리 밀어넣는 차들...
전용 통로 만들어도. 미꾸라지 마냥 1차에서 4차 까지 가로지르면 기겁하것네...
시내 터널에서도 돈 안내던 섹히들인데 잘도 하겠다
차대차 사고대비 운전자 사망확률이
엄청나게 높음...
이유는 금지 시켜도 지키지 않을
떼빙 과속 지그재그 때문에요...
무조건 반대다.
오토바이타는사람들 절반이상 폭주뛴다.
칼치기에 차들 틈 비집고 위협운전한다.
사고나도 도망치기 쉬운게 오토바이이고 잡기어려운것도 오토바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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