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현대자동차 모비스에서 근무하는 후배와 만나서 나눈 얘기입니다.
혹시 현대 신형제네시스 살려구 하는건 아니냐는 질문~
저는 웃으게 소리로 에어백도 안터지고 물새고 시동 안꺼지는 제네시스 ,,,아니~!현대차 사고픈 마음이 없어졌다라고 말을했죠.
후배가 현대차를 사게되면 거품많은 부속들은 모두 공수해준다하여 제네시스나 에쿠스 둘중 고민중이였지만,,(지금은 bmwgt 30d xd 로 결정지었습니다)
서비스부분,, 결함 특히 안터지는 에어백,,,, 여러모로 생각한끝에 나이도 있고, 가족들안전도 생각하여,,,
계약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프로모션도 900정도받았구요~
이제 본론으로 얘기하자면 제네시스 4륜구동 조인트 부분은 결함이라는 내용이 한달전에 모비스에 이메일로 전달되었고,
서비스 접수차량만 현제 무상수리 해준다고하네요.
후배말로는 리콜 들어가야 되는상황인데.서로 쉬쉬하고만 있는상태이고 그사실을 알고있는 직원들에게도 입단속을 하였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정말 ,,,자국민들을 개호구로 아는 아름다운 기업체인것만은 사실인거 같네요. 제평생 현기차 탈일은 없을듯,,,,,,,
그리고 보배회원님들 중에 신형 제네시스 4륜구동 소유하신분들은 서비스센터 들어가셔서 조인트 하자 잡고 짚고넘어가시면 교체해준다고 합니다.
리콜해야될 상황을 "쉬쉬"하면서 이상생겨서 오는차량만 해주고 조인트 부분 이상유무로 들어오는 차량 부지기수로 많다고 하네요,,,,
보배가족 회원님들 참고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