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황당한 일을 당해서 올립니다.
금일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내려오다가 세종시로 빠지는 길쪽에서 갑자기 고속버스가 뒤에서 상라이트를 켜고 쫓아오길래 왜 저러나 싶었는데 급기야 제 차를 추월하더니 차선을 넘어 위협을 가하고 그것도 모자라 제 차량을 중앙분리대 쪽으로 밀어붙이며 아이셋과 어른둘이 타고 있는 차를 아주 죽일듯 밀어붙이며 온갖 추행을 다하던 기사놈을 신고합니다..
승객을 태우고 안전운전을 해야 하는것도 망각한채 보복운전도 아닌 살인운전을 자행한 이 망할놈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8월11일 오후 5시 30분경 경부에서 세종 방향에서 발생한 일입니다..
동영상좀 봐주세요...
전 상황은 아무것도 없고... 동영상 시작하자마자.. 나온 장면이 다 입니다..
이 기사놈이 보복운전이라고 말씀드리는 이유는 갑자기 초기에 못 끼어든 이유 때문인지 뒤에서 상라이트를 계속 켜고 쫓아오다가 그것도 모자라 추월을 해서 위협적인 행위를 하길래 제가 그 위험에서 벗어나려고 속도를 내다보니 마치 고속버스가 들어오려는데 비집고 들어오는것 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저 때는 이미 저 기사놈이 왜 저러는지 알지도 못했고 나중에 블랙박스 영상을 봤더니 자기가 두차선을 끼어들려다가 못끼어든 이유때문에 상라이트를 켜고 저런짓을 한겁니다..
버스기사가 마치 깜박이를 켜고 그냥 2차선에서 1차선으로 끼어들려다 움찔한게 아니라 뒤에서부터 상라이트를 켜고 위협하다가 추월하면서 저런 만행을 저지른 상황이라는거죠....
블박 차량은 차선을 물고 가거나 왔다 갔다 넘나들었다고 판단됩니다.
물론 양보가 의무는 아니죠.
그러나 도로에서는 서로 지켜야 할 법칙이 있다고 판단되는데요.
앞차가 차선을 제대로 못 물고 왔다 갔다 흔들리면.
오히려 뒷차 입장에서 더 위협으로 느끼거나 위험하다 판단되어 하이빔을 날릴 수 있다고 봅니다.
이 부분을 블박차주는 "위협운전" 혹은 "보복운전"이라고 판단하신 듯 싶구요.
또한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차선과 2차선을 물고 달리던 블박 차량이 차선을 지키는 순간 버스가 뒤에서 파고든 것으로 판단되네요.
마치 버스는 차선을 지키는 순간만을 기다린 듯 싶습니다.
특히 여기서 주목할 점은 처음 동영상 2초 가량에서 블박차가 버스에 양보를 안한 상황이라면.
즉, 양보를 안한 블박차가 오히려 차선을 물고 간다면.
거기에 하이빔과 같이 차선 안지키는 앞차에 경고까지 했음에도 불구하고 차선을 계속 안지킨다면.
당연히 버스가 오히려 위협받는다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것이고...
그런것을 떠나서.
저라도 앞차가 차선물고 흔들거리면.
거기다 하이빔 경고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차선을 물고 간다면.
저라도 당연히 그 흔들거리는 앞차를 추월해서 가려고 했을 것입니다.
운전대 꽉 잡고 차선 잘 지키고 다니세요.
버스도 잘한 것이 없지만.
고속도로에서 차선 물고 이기적으로 운전하는 블박차량도 잘한 것 하나 없습니다.
오히려 블박차가 원인 그 이상을 제공했다고 생각되네요.
일단 본대로 말씀드리면 위협이나 보복운전은 아닌듯합니다.
고속버스가 들어올때 속도좀 늦추시면될일인데
굳이 파고든 이유를 좀 들어봐도 될까요??
결론은 님이 아무잘못 없는게 아니라 차선물고가고 그 사이를 들어갔잖소. 금호고속 기사가 확 싸잡아 끼어들어간것도 아니고 충분히 비켜줄 공간이였는데 님이 악셀 밟은 걸로 밖에 안보입니다.당신이 금호에 민원 넣으면 저 기사님 감봉을 당하든 해고를 당하던 처벌을 받겠지만, 제가보기에는 깜박이 키고 추월할라면 멀리서부터 엑셀 밟고오는 님이나. 똑같네요.
기사님에겐 처벌이, 님에게는 양보운전하는 습관을 기르셔야할겁니다. 악감정 없어요. 그냥 보이는데로 적고갑니다. 그리고 망할놈은 빼시죠. 인터넷이라고 안보인다고 함부로 적지마세요
진입하는 차량들과 끝차선 주행하는
대형화물차들이 뒤섞여서 복잡하고
위험한 곳이죠.
먼저 글쓰신분은 가족을 좀더
아끼셔야 할것 같아 보입니다.
객관적으로 볼때
블박 이전상황이 매우 궁금하고요
블박님의 매우 위험한 도발과
버스기사의 보복성 차선변경은
명확해 보입니다.
보복운전은 나쁘지만
구타유발자로 보이는 블박님도
큰소리 칠 일은 아닌듯 합니다.
가족이 다치면 않되니까요
버스기사랑 님이랑 둘다 처벌받으시길
간절히 빕니다.. 왠만하면 고속도로 나오지마세요 사람 여럿죽이시겠수
만약 역고소 인정되면 금액이 클건데~
그리고 버스는 항상 상향등 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굳이 버스가 눌리는걸 피한다고 생각하시는건 제 생각에는 변명 밖에 안되보입니다.
그리고 버스는 리밋 걸려 있어서 속도도 제대로 안나가요..
제발 좀 알고 글올리시고 뇌를 좀 사용하시길..
그사이로 들어가 자살행위는 왜 하시는건지? 자식들도 태웠다면서 버스기사도 똑같은 놈이고
그냥 들이대는 니가 더 갑이네
언제 한번 크게 당하긋다.
살인미수가 아니고 자살미수로 제목을 바꾸시는게 버스에 승객이 타고 있었고, 추돌했다면 인생 망치실 뻔 했네요.
저거 들고 가셔서 경찰서에 진정해도 보복운전 안나올 것 같은데요.
그동안 사고 안난걸 천만다행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안전운전 하는 법좀 배우세요.
저속차선에서 버스오니깐 악셀 더 밟는거 같은데....그런 객기부리다가 사람다죽어요
[같은 말] 앙갚음(남이 저에게 해를 준 대로 저도 그에게 해를 줌).
보복 공격
파생어 : 보복하다" 라는 의미이지요 어느하나가 해를 주지않았다면 앙갚음은 생기지 않습니다. 원칙적으로 보복운전은 양쪽 모두에게 책임이있습니다
무조건승용차잘못이네
운전도개같이
잘못했다고사과글올리세요
운전을 위험하게 하시네요. 차선변경으로 버스가 저렇게 들어왔는데 그사이를 갓길까지
타면서 구지 저러실 필요가 있을까요?
저도 어릴때는 혈기에 운전 뭐같이도 하고 했지만 요즘은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잠시만 여유를 가지시면 될일을 영상을 보면 님도 큰소리 치실일은 아니신거 같네요.
다음에 이런비슷한일이 있으시면 여유를 추천드립니다. 안전운전하세요.
운전은 내가잘햇냐 니가 잘햇냐가 아니라 방어운전입니다 내가 잘햇으면 뭐합니까 뒤지면 끝나는데
안전운전하셔요
사회 생활 할때 남들이 지들 말에 반박 안하는게 지들이 단지 똑똑하고 소신있어 그런지 착각에 늪에 사는거지
상종할만한 가치가 없어서 하는 거거늘 애기들한테 동영상을 보여줘봐라 누가 잘못한거 같냐고 대답할런지
두놈 다
버스는 초반에 못끼어든거로 빈정이 상했는지 간 한번 본거 같고... (두번째는 끼워주겠지?)
블박주인은 거길도 파고드네....
살인미수란 말 암데나 갖다 붙이지 마시길
충분히 버스가 더 빨리 달리면서 깜박이 넣고 끼워들려고 하는데..
속도를 줄이지는 못할망정 못끼어 들게 속도를 올리는건 무슨 경우인지?
못끼어 들게 할려면 애시당초 끼워들 공간을 주지 말던지.....
충분한 안전거리 확보로 운행중이였다고 하시면....
안전거리 확보가 옆차가 끼어 들던지 돌발경우에 대비하기 위해 안전거리 확보하는거지 앞차만 보고 안전거리 확보가 아니에요.
설령 가속이라도 뻘리 가는차 있으면 양보해주는게 기본 매너..
글구,고속도로 첨타셨다는게 두번째 잘못 이네요.요즘 고속도로 타면 거의99%버스들 라이트 키고 다닙니다. 쌍라이트 아닙니다. 잘 구별하세요
또한 ,라이트키고 운전하면 사고확률 줄어듭니다.의무화 되어가고 있어요.요즘은 데이라이트 달려나오는게 의무에요.데이라이트를 쌍라이트라고 오해하지 말아요.
세번째 잘못 깜빡이 키고 차선변경하면 될수 있음그냥 양보하세요.시야 가린다고 안비켜주려고 일부러 공간 안내주는 스타일인듯한데 버스기사님도 차가 길어서 변경하는게 오래걸려서 그렇지 블박님처럼 쪼깐한차끌면 레이서에요.칼치기도 팍팍 할수 있어요.빨리가봤자 5분이란 생각을 갖고 운전하세요.
운전 얼마나 잘하셨다고 여기에 당당히 동영상까지 올리세요?ㅎㅎ
애들 태우고 창피하시지도 않으신지요 욕설에 난폭운전에
그리고 우측에서 버스가 나와서 두번째 깜빡이 이전에(25초경) 오른쪽으로 슬금슬글 가서 차선 물고 가는거 같은데 그게 오히려 보복성이 있을듯한데..
악셀 살짝 떼어주면 될 것을 누가 죽었습니까?!
당신은 혼자고 아니 기껏해야 4명이고 버스는 많으면 45명 목숨이 왔다 갔가 합니다.
잘못되면 님이 가해자입니다!
이유 필요 없어요~
아니 네가 잘 못 했네...
서로서로 양보의 미덕을 가지시길....
님도 그다지 잘 하신건 아닌듯 합니다.
본문에도 나와 있듯이 아이셋과 어른둘이 타고 있는 차 치고는 도찐개찐으로 보입니다..
똥이 더러우서 피하나요..
그리고 딱히 버스 욕할일도 아닌게..
운전하시니까 더 잘 아시겠지만 버스가 추월하는차는 그차가 진짜 조오~~~옷나게 안가는 차정도는 되야 추월합니다.
그리고 또하나 버스 타보셨으면 아시겠지만 버스는 승용차처럼 날렵하지가 못합니다.
차 크기도 크고 기사님들 나이대가 거의 40~50대라 아무래도 운동신경 떨어지죠.
까딱 잘못하면 차선 넘어가고요. 차도 길어서 힘들다는건 말 안해도 다 아시죠?
차라리 재낄거면 푸락셀 쳐서 왕~ 하고 빠져나가셨으면 좋았을텐데 보는내내 불안불안 하네요.
아무튼 사고 안났으니 다행이고~ 양보운전도 운전입니다. 이만..
ps. 영상 다시 보니.. 버스 들어올려고 한직후부터 일부러 안달리시는것 같은데.. 맞나요?
버스가 ㅅ ㅂ 깜빡이 넣고 먼저 들어오고 있는데 급가속해서 끝까지 쳐 들어가는건 머냐 정신병자 섹기야 이영상
수도 없이 돌려보고 어이가 없어서 댓글적는다
거기다 머리 들이민거는 같이 죽자는건가요 ㅡ,.ㅡ
누가 봐도 도찐개찐에 내가족이 있는데..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