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난 차량은 코란도이고, 아버지 차량은 기아 뉴 그랜버드(45인승)입니다.
방지턱 넘고 저속으로 진행하던중 신호등없는 교차로에서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비율이 어찌 될지 궁금합니다. 상대방은 블랙박스가 없습니다...
사고난 차량은 코란도이고, 아버지 차량은 기아 뉴 그랜버드(45인승)입니다.
방지턱 넘고 저속으로 진행하던중 신호등없는 교차로에서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비율이 어찌 될지 궁금합니다. 상대방은 블랙박스가 없습니다...
우측차량우선이네요~
댓글 읽어보시고...
보배에서 서로 합의보세요.
우선 적으로 사고가 난 지점이 교차로 중앙을 기준으로 해서 좌측편에서 사고가 났기 때문에 상황상 역주행 사고와도 같습니다. 비록 주차차량을 피해서 사고가 난 상황이긴 하지만 엄연히 중침역주행 사고입니다.
상대편 차량도 교차로 중앙을 기준으로 해서 블박차량의 차선까지 침범하지 않고 정지했고요.. 그전에 사고가 났습니다.
이런거 따지면 아마도 가해자가 될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과실비율은 모르겠네요..
그리고 우측우선 이딴거 없습니다... 우측차우선은 교차로 서행으로 서로 진입시 우측차가 우선적으로 통행한다는걸 말하지, 사고났을때 우측차량이니 과실이 적다라는건 없습니다...
4년전에 교차로 사고났을때 담당 조사관이 설명해줬고요.. 그런거 없다고.. 도로가 비슷한 교차로에서 동시진입이면 우측이런거 안따지고 쌍방이랍니다...
몇대몇에서 이와같은 내용을 방송했었습니다.
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2696288
법원은 우측차량을 우선 안하는구만유~
그럼 당근 5대5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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