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셀을 밟았는지 안밟았는지 모르겠지만.
엔지니어든 차주님이든 뒤에 벽이 있으니 악셀을 깊이 밟지 못하고
움찔움찔 한걸로 보입니다.
Dct 특성도 이런저런 특성이 있다는거 댓글로 배웠구요~
그래서 뒤로가는증상이 있을시
브레이크를 왼발로 꾹밟고 악셀을 밟아서(스톨테스트)
앞으로 가려고 하는지 뒤로 가려하는지 알아봤으면 싶습니다.
Dct 특성땜에 기어가 걸리는 딜레이가 있는건지도 궁금하구요.
스톨테스트가 저걸알아보기 위함은 아니지만.
제가 그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그런상황에서 한번 테스트 해보고싶네요.
암튼 결함이든 dct특성이든.
저런상황이 만들어진다는 자체가 웃기지요.
Dct가 원래 그런거라면 hac든 뭐든 방지장치를 달던가..
아니면 운전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이라도 해주던가
뭐 어쨋든 제조사측에서 조치는 필요하다고 생각되네요.
제대로 밟진.못했겟죠..일단 뒤로가는데~ㅎㅎ
그래서 전 깊이 밟으면 앞으로 가는지 알고싶어서요^^
글쓴님이 배상하는건가뇨?
책임소재 부분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지못한거겠지요
충분한 테스트는 엔지니어가 하셧으니 결과기다리면 될듯합니다
해봤으며뉴좋겠다라는 의견보단 이러면 어떨까요? 라는 의문에 의견이 상황과 맞는것 같습니다
엔지니어.분께서 이테스트를 해보셧다면 어땟을까 해서 글남긴거에요 ^^
엔지니어라면 뒤로 쿵 박는다는 생각은 안할테니까요.
그렇게 생각이 든다면 고임목이라도 대고 하겠지요?^^
저도 dct에 대해 몰랐을땐 차가문제다
어케 뒤로가냐..라고 생각했는데
Dct에 대한 회원님들의 댓글에서
간략하게나마 dct에 대해 배웠고
만약 엔지니어가 왔을때 저테스트를 해봤으면 어땟을까 궁금해서요.
미키성님 말씀도 일리가 있지요.
일단 책임은 제조사에게~~
나중에 오토큐 엔지니어분이 직접 오셔서 차빼려다가 후진해서 차를 못뺀 동영상이 있습니다.
엔지니어분도 차주님과 별반 다르지 않게 운전을 한고잖아요?? 알고있습니다 저도 이해되지 않아요 d에서 후진한다는 자체가. 다만 dct가 원래그따구인건지 궁금하다는 내용이니 오해는 없으시길~~
dct 특성이다? 라고 한다면 사고시엔 제작사에서 본인들이 dct는 전진기어 상태도 후진된다고 인정 햇으니
모든 책임은 제작사에 있겟군요~
후진기어.넣을지를 몰라 해맨적이 있어요.
자꾸 앞으로 가던걸요?ㅋㅋ제조사 책임일까요
사용법을 모르는 제책임일까요?
책임을 전가하자면 제조사에서 안알려준 책임이 있지 않느냐라고 덮을수도 있겟죠. 그럼 제조사는 니가 사용법을 몰라 그런겁니다 설명서에 써있습니다 라고 응하겠죠? 저도 결함인지 뭔지 모릅니다. D에서 후진하는건 저도 이해가 안되요.. 하지만 그차량에 맞게 운전하는 방법이 있다면 제조사가 먼저 설명해줬어야겠지요?
그래야 책임을 피할수있을테니까.ㅋㅋ 저도 뭔말인지 모르겠네요. 암튼 전 누구잘잘못을따지자고 올린게 아니라 궁금해서 아쉬운마음에 그랬돈고애요~ 너그러운마음으로 이해하시길~~
어이없는 차가 만들어지니 그 회사에 한말이였습니당~~
당췌 저게 말이나 되는일인지 원.
스포티지QL에만 있는 에디션인가...같은 현기인데 부럽네
어떤 지형이 특별하고 dct라는 미션이 부합되어 저런증상이 나오는건지..
그냥 지형이고 나발이고 차를.지랄같이 만든건지(dct라 그럴수밖에 없는건지)..
저 차만의 불량인건지..
드라이브 위치에서 엘셀을 밟고 뒤로 가는건 말이 안됩니다.
만약에 그런 하자가 있을시 현대기아차는 최소 이 같은 원인에 의한 뒤펌퍼 무상교체가 수십만건 이상 되어야 할걸요
1초동안인가 여튼...
근데그럼 그런특성있는차들은그럼 뒤에공간
아주~~~~넓은곳에찾아서주차해야된다는소리이신가용?
저글을봐도이해가안되요
그장소에선엑셀그렇게밟으면 벽뚫을것같아요
그런특성인지 아닌지 아직모르기때문에...
확인해보고 싶은거구요.
님말대로 아주.넓은곳찾아서 주차해야되는 차라면.
주변인들에게 이건 이런차라고 알려줘야 될거같아서요..
일단 조속히 해결되시길 빌어봅니다..
영상촬영장소도같이가서실험해주시겠다구요..
그분들이도와주신다면 추후에글올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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