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저역시 보배드림...즐겨찾고 좋아하는 싸이트 입니다.
그런데..제가 새차를 구입후 황당한 사건이 일어나에요!
폭스바겐~ 좋은차입니다...하지만 완전 정~떨어지게 만들어 버리네요~
서비스센터? 당연히 정비와 수리해주기 위해 있는거잖아요~
그런데 한번 두번 정비 해도 똑같은..증상.....
그것고 잡소리가 아닌 생명과 직결된 상태라면 회원님들은 어떤 생각이...느낌이들까요???
저는 완전히 당황하다고 해야할지..황당하다고 해야할지...깝깝하네요..
글을 쓰자면 엄청 깁니다..짧게 말씀드리겠습니다...
14년 12월에 폭스바겐 CC를 새구입했으며~ 영업하는 입장에서 정들고 잘 탈려고 맘먹고 구입하고
10개월 정도 되었을때...고속도로110~120KM 주행도중...
갑자기 악셀이 아무리 밟아도 작동하지않는건 무슨일인지.ㅠㅠ
급발진~~정 반대~~~~ 하지만...아들과 함께 장거리 갔다가...오는길~ 고속도로에서..
마침 갓길도 없던곳~~~속도는 줄고~
정지할수도 없고~ 50까지 저속으로 되면서까지...뒤에서 트레일러가 달려오는데..
대형사고~~즉~죽을것같은 생각에~
급하게~D모드에서 S모드로 여러반복하니~ 그제서야 악셀이 작동!!!!! 더러운 느낌??
무슨 이런 개X같은 증상이....동영상 촬영 못한게 정말 억울하고...짜증낫었죠~~~
센터 들어가보았자~증거없이..저만 바보될꺼고~아무이상없다고 할꺼고~
어찌 할 방법이 없었어서 짜증나있었지만...
마침 시내주행 60K 에서 운전중 카메라 켜는순간 앞에서 적색 신호등..ㅠㅠ헐~
또 촬영 못하고~ 그뒤~~골목길 30~40K 주행중 급하게 카메라 촬영 성공!
아무튼 너무 많은 증상과 후방 카메라 이상 증상, 또다른 증상은 "이물질 꼈다는 진단"이지만...
★주행중 경고등 6개 뜨는 미친 증상까지~완전 미치게 만들더라구요~
15년11월경~창원센터 어드바이저에게 증거~동영상 보여드리며~말씀드렷지만 아무렇지않게~
코스팅??기능을 끄시는걸보고 제가 그건 왜끄냐니깐~임시방편???
한번 끄고다녀 보시라는 말에 화가나서
입고 안시키고 그자리에서 출고 해버렸습니다. 차값에 다 포함된건데 왜 끄냐 이거죠~~
왈~똑같은 증상이 있던 고객도 기능을 꺼드렸더니 그뒤론 안오셨다는 어드바이저님의 말!헐~
--코스팅이란--
클러치를 단절하고 주행하는 것을 말한다.
그다지 감속되지 않으면서 엔진은 아이들링 상태에 있기 때문에 연료는 거의 소비되지 않지만, 엔진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안전상으로는 바람직하지 못하다.
15년12월7일 입고 시키고 점검 결과~고객님 차량은 최신버젼이라 업데이트 할거 없다는말에 출고~
결국 똑같은 증상~~~~~~~~~~~~~~~~~~~~~~~~~~~~~~~~~~~꽝~~~~~~
첫번째 15년12월23일경..짧게 시위 한이유~~
창원 센터가 아닌 부산 해운대 전시장 들려서 남천동 센터에서 한직원 설득에
창원에 정말 독일과 한국에서 알아주고 인정하는 마스터???
계시다고 차 입고 시켜서 저희에게 맡겨봐달라
하시면서 골프를 대차한후~3일가량 지난후 ~ 정비 끝났다는 말에 출고햇죠~~
결국은 또 꽝~~~~그증상 똑같이~~~
그리고 또또또 화났지만 정말 이젠 제가 미친넘 된듯한...ㅠㅠ
본사 080~~전화도 엄청 걸었고..돌아오는 답변은 5통에 한번정도???
완전무시~~~당함~~쌩깐거죠~~~
결국~16년1월30일 밤 9시경~창원 폭스 바겐 센터 앞에 저의 증상과 똑바른 허위없이
현수막 내용을 걸고
주차해뒀습니다....주차선안에..왜냐~~~주차 단속에 걸리수도잇고~ 이센터에서 새차 구입을 했기에
당연히 점검은 해야햇죠~~~
그때는 정말 타기무섭고 겁이나서 못탔습니다...그런데 직원들 돌아가면서 ~
차빼시던지 입고시키시던지..등등등~~~전화가 여러번 왔습니다.
다음날에는 쓰레기봉투 검정색 비닐은 찢어서 현수막위에 테잎으로 떡칠~~~~
왜냐~손님들이 본다고 딜러들이 했다고 경찰관에게 시인했구요~~
시위도중~2월3일에 렉카 하루대여~비용들여서~창원에서 견인요청~부산남천동까지 갔지만...
똑같은 대답뿐...입고하세요~~앞에 고객님들이 미리 예약하셔서 기다리세요~~말뿐~~~
어쨋든...급한건 고객이지만...퇴근할시간이라고 내일 접수하라고 하시고....
헐~~~창원에서 왔는데..........................뭥미
완전 자기들 퇴근 챙기고~~~그래서 다시 창원으로 돌아오니~~밤8시쯤~~~
그래서 길거리에서 잠시 쉬다가 다시 창원 센터로 가서 그대로 주차해뒀죠~~
그런데..왜~~창원직원들이 하는말~입고안하실꺼면 집 주차장에 주차해라고 하시네요~??
어의가 없더라구요~~~장식품도아니고 타지도 못하는 골동품을,,,,,,,,
그들은~오로지~책임 회피~~장사일뿐~
제가참다참다 못해 더러워서 항복하고 하다하다 지겨워 입고시키기로 마음 먹었는데...
차키는 집에있었고~일하는제가 시간빼서 집까지(센터에서 저희집까지..30-40분거리)
2월5일 금용일 오후 마감 6시전에 입고 신청! 명절낀~휴일덕분에 (일주일 더 입고)
하지만 금새 못참고~
XXX님께서 고소햇다는 문자가.....음마야~~~겁주시더라구요~~
결국 이리저리 취하??취소~~~그런게있는데...
이미 자기손에서 떠났다는 말과 그전에는 전화 불통나게 하시더니~
그뒤론 저 전화를 피하시네.....웃겨~~~애들도아니고~~~글쵸??
법 좋아하시나바요~~
급하게 고소하느라~
잘알아 보지도않고 허위고소 내용작성하는 법무팀이 있으니.....
''''''''''''''''''''
그러곤 경찰서에가서 고소내용 2시간 앉아서 말하고 작성하고 했지만 허위고소보니깐 웃기고~
그리고 몇일뒤 부산지장법원에서 서류 전달~~ㅎㅎㅎ 똑같은 허위고소전달...없는말 만들고
명예회손??건다고 증거자료 제출한거보니...
그쪽 딜러랑 캐피탈 직원이 올린 완전 허위댓글 내용은 쏙~빼고~~
제출~~~~~~ㅎㅎㅎㅎㅎ 하지만 내가 들고 있지롱~~~그자료!!!!!
저역시 변호사 선임했고~~~쉽게 마무리할껄~~~
폭스바겐님 쪽에서 크게크게 많드셔서 사건이 전국으로 크게 번창하셨습니다//
이 신문이랑 유투브~동영상~실제 제가 촬영~영상
아시아 투데이 기자님이 이리저리 알아보시고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한번 보십시요~~~얼마나 동영상찍을때 욕이나오던지..................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60301010000332
밑에 그리고 조금전 KBS 9시.11시...뉴스 인터뷰~방송나갔습니다..
뉴스..클릭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245775&ref=A
제가 경상도인지라~사투리가..ㅠㅠ
이쁘게봐주십시요!!!
정말 억울합니다...내용 너무길어 짧게 작성했구요~~~
너무 기가막히고 답답하고 죽을뻔한걸~~왜~~~무시하냐이거죠~~
정비내역서에도 명백히 악셀이 작동되지않아 점검을 실시함이라고 작성되어있는데...
大기업이라는 회사가 이렇게 한 서민을 바보멍충이~취급에~얼마나급했음~
허위고소에~~~
어쩔껀데요?????????????????? 네...대 폭스바겐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코리아만 뒤에 있으면 이지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험상
그래서 살놈은 산다는거.. ㅎㄷㄷ
솔직히 목숨과는 아무상관없음..고속도로 아무리 갓길없어도 길어깨 차한대 공간은 나오고, 갓길정차는 당연히 위험하지만 차 대놓고 피신해서 조치하면 되는문제임..
즉 죽을뻔한건 님 운전미숙이지 차결함과는 무관함..
그냥 입고시키라 할때 입고시키는게 맞고..자꾸 수리가 안되면 수리 안되는 내용으로 현수막 걸어야지.. 저건 좀 아닌거같음
이거 완전 운전도 안해 본 사람이네
기가막힌다 ㅋㅋ
악셀 안밟혀서 사고날 정도라고 생각하시던데 아이오닉 동영상이나 좀 보고오세요.;;
생각 좀 하시죠..
운전미숙이래;;;;;;;; (그기가 만약 오르막이라면?) ㅋㅋ
국산차 탑시다
아씨
내가 먼말하는건지
뭔 말마다 개소리로밖에 안들리네
국산차는 현기.
수입차는 폭바.
이건 진리임.
차는좋은데 그놈의 as.....
차는 하체짱짱하고 핸들링 정확하고
잘서고 좋아요. 정말...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여기선 폭바를 따중이라고 그러는데 싸고 좋은차로 인식이 좋습니다.
유난히 한국만 저지랄인거 같네요...
자국민을 봉으로 여기는 나라는 대국민국푼일겁니다.
안되는군요
엔지니어를 홀대하는 더러운 나라에서
좋은차를 사셨다고 생각하심이...
창원에서 부산까지...그리고 법원까지...정말 너무 힘들게 하네요...꼭 보상받으시길...
회사메이커를 보지말고 차량 상태를보고 그기에 적합한내용은 찾기힘듬....ㄷㄷㄷ
무섭기도하고 짜증나고 화가나네요..
진짜정말~~저뿐만아니라 많은고객들이~당하고
무시까지...좀그러네요!
독일 폭스바겐 서비스팀에 한국 상황을 영어로 정리해서 영상이랑 첨부 후
대처 상황 정리해서 보내면 아마 바로 나올듯..
특히 KBS 뉴스 나온 내용까지 친절하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