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타이어질문만하네요...
이번에 cm에 새타이어 넣었습니다.
예전타이어 벤투스 as 넣었을때는 안나던 소리가 다이나프로 넣고 80키로 부근부터 엄청 미세하게 웅웅거립니다. 뒷타이어부근에서 소리납니다.
타이어집. 정비소에 가보니 새타이어라 그럴수있다 합니다.
타다보면 나아진다... 이러는데 사실인가요?
허브베어링. 노하다이.. 아무 문제 없습니다.
계속 타이어질문만하네요...
이번에 cm에 새타이어 넣었습니다.
예전타이어 벤투스 as 넣었을때는 안나던 소리가 다이나프로 넣고 80키로 부근부터 엄청 미세하게 웅웅거립니다. 뒷타이어부근에서 소리납니다.
타이어집. 정비소에 가보니 새타이어라 그럴수있다 합니다.
타다보면 나아진다... 이러는데 사실인가요?
허브베어링. 노하다이.. 아무 문제 없습니다.
패신져카 즉, 승용차용 타이어 대비 suv용 타이어는 블록 크고 그루브의 깊이가 깊기 때문에 회전 시 마찰에 의한 노이즈가 상당한 편입니다.
타이어 샵에서 타다보면 줄어든다는 것은 블록의 깊이가 마모로 인해 낮아지게 되면 저항이 그만큼 줄기 때문에 노이즈가 덜 들릴 수 있다고 하는 것 입니다.
그래서 저도 걍 큼호로 갈아탄 가장
큰 이유구요
사장님이 하두 추천해서 꼈더니
이거 좋네여
두종류 써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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