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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2 나는관대하다 12.08.31 09:04 답글 신고
    타이어 로드 노이즈나 회전 소음은 새타이어라서 보다는 패턴의 디자인에 의한 노이즈가 많습니다.

    패신져카 즉, 승용차용 타이어 대비 suv용 타이어는 블록 크고 그루브의 깊이가 깊기 때문에 회전 시 마찰에 의한 노이즈가 상당한 편입니다.

    타이어 샵에서 타다보면 줄어든다는 것은 블록의 깊이가 마모로 인해 낮아지게 되면 저항이 그만큼 줄기 때문에 노이즈가 덜 들릴 수 있다고 하는 것 입니다.
  • 레벨 상사 3 theMAN 12.08.31 09:05 답글 신고
    다이나가 그런 문제 종종 나와요
    그래서 저도 걍 큼호로 갈아탄 가장
    큰 이유구요
  • 레벨 상사 3 theMAN 12.08.31 09:09 답글 신고
    본디 금호타야 업체 이미지부터 벼루 였는데요
    사장님이 하두 추천해서 꼈더니
    이거 좋네여
  • 레벨 대장 스그라 12.08.31 09:26 답글 신고
    저도 바꾸갈아야 하는데..다이나프로가 저렴해서 갈려고했는데 생각해봐야겠네
  • 레벨 상사 3 theMAN 12.08.31 09:34 답글 신고
    아 참고로 전 다이나 Hl, atm
    두종류 써봤네요
  • 레벨 대령 3 리히토 12.08.31 09:59 답글 신고
    추천10
  • 레벨 중위 3 자전거핸들 12.08.31 10:25 답글 신고
    블록의 깊이
  • 레벨 소장 타락천사 12.08.31 10:35 답글 신고
    일정한 속도즉,,,80에서90사이 100에서 110사이등 이렇게 노이즈가 발생이 되는 부분은 타이어쪽 문제일 가능성 진동불량(제조상 타이어두께가 일정하지 않은데 어느부분이 두껍거나 얇아서 진동이 생기고 ) 소리가 생기는 현상이나,,,,,,얼라이먼트불량으로 인한 타이어 끌림에 의한 소음 2가지가 있는데...제가 보기에는 진동불량일 가능성이 많은거 같네요,,,,,,한국타이어에 인터넷으로 서비스 신청하시면 근처에 서비스 실장님이 처리해 주실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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