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분이 초대해주셔서 어제 시승하고 왔네요
안그래도 요즘 기변병이 슬금슬금 들어오고 있는데
차량은 뭐 m8도 있었고 시녕 m3, m4 x 시리즈들도 있었구요
저 초대한 딜러분은 m5컴페 lci로 시승잡아주셨네요
(난 8타고 싶었는데?!)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시승하기전 카레이서 고다을씨가 간단한 설명과 프리젠테이션 진행해주심여(이쁘심)
행사 일정 알려주던 이 언니도 이쁘실거 같았음
신형 m3, m4, m5lci입니다 저 거대한 토끼이빨이 m에선 일반차량들보다 잘어울리더군여 내부는 사진을 못 찍었는데 제 기준 시트는 편했습니다 몸 오지게 잘 잡아주네요
다만 허벅지양옆으로 손잡이겸 지지대로 올라와있는데 이거 은근 내릴때 불편해서 이지억세스 기능이 있으면 좋을꺼같네요
M3입니다 라인은 뭐 기존 g20 시리즈와 별반 차이없으니 패스!
M4 라인입니다 정면만 아니면 어디서 봐도 다 이쁜 라인입니다
뒤에서 약간 비스듬하게 바라보면 라인 정말 잘 빠졌습니다
M4 뒷모습니다 뒤에서보면 정말 이뻐요 뒤 옆은 잘빼고 앞에 왠 거대토끼이빨을...
엠빠 lci뒷모습입니다
M8과 20인치 휠타야에 카본세라믹브렉끼입니다
저 브렉끼 정품으로 주문되는데 1900만원....
한장씩 찰칵
번외입니다
일반 x5보다 우락부락하고 커보이던 효과가...
시승했던 m5는 사진을 한장도 못찍었네요
대략 40km정도 일반, 고속도로구간 돌았는데 차는 기가 막힙니다
Lci되면서 계기판도 신형 m3,4처럼 바뀌었고 네비도 커졌습니다 기어봉은 신형처럼 안바뀌었네요 이전에 타던 x3m과 같은 기어봉채택 엠빠는 600마력 이상 출력이라 풀악셀 밟기가 꺼려집니다 y까진 숨도 안쉬고 올립니다 4단에서 80아래로 떨구고 밟아도 금새 올려버리네요 ㄷㄷ
팝콘이 그냥 6기통에서 파팍 파파박하는게 얘는 그냥 터지듯이 울리네요 정차하고 악셀에서 발떼고 출발해도 배기에서 그르릉하는 소리가 납니다 버블도 뭔가..갬성적인 측면은 설명하기가 좀 애매한데 시간되시는분들은 그냥 시승 ㅊㅊ드립니다
얘도 엔진과 변속기 보호모드가 있는지 강제로 킥다운쳐도 일정속도 아래로 안내려가면 변속을 안시켜주네요
흔히들 스포츠 세단은 3, 비지니스 세단은 5라고 하는데 그건 어디까지나 일반모델에게 적용되는 얘기지 m시리즈들은 안그런거 같네요 ㅠㅠ 5도 괴물입니다
승차감 <---전 개인적으로 운전하는데 불편함없었습니다 셋팅은 m모드에 서스 스포츠+였음에도 전 편안했습니다
승차감은 개인적견해가 강한부분이긴한데..데일리로 써도 전 편안할꺼같거라는ㅋㅋ
결론 상위급 괜히 타봤다...(돈 없는데 사고싶다)
M5좋다(사고싶다..)
이런 행사때 오는 언니들은 다 이쁘다(내꺼없음)
초대해준 딜러님 감사
정도 되겠네요
트렉에서 M은 처음이였습니다...
솔찍히 가속이 무서울 정도였네요...
직선코스 200 까지 땡겨봤는데...
엔진브레이크 없이 브레이킹 하니까 뒤가 살짝 돌더라구요...
그렇게 시승하고 M택시 탔는데...
하... 드라이버 운전 정말 살벌하게 하는데...
드라이버 운전하는걸 보니...
내가 저 M5 성능의 50% 정도밖에 못썼구나... 라는 생각이...
차만 컨트롤 잘하면... 정말 무시무시하게 재미나게 탈 차량이란걸 느꼈던 차에요...ㅋ
트렉에서 M은 처음이였습니다...
솔찍히 가속이 무서울 정도였네요...
직선코스 200 까지 땡겨봤는데...
엔진브레이크 없이 브레이킹 하니까 뒤가 살짝 돌더라구요...
그렇게 시승하고 M택시 탔는데...
하... 드라이버 운전 정말 살벌하게 하는데...
드라이버 운전하는걸 보니...
내가 저 M5 성능의 50% 정도밖에 못썼구나... 라는 생각이...
차만 컨트롤 잘하면... 정말 무시무시하게 재미나게 탈 차량이란걸 느꼈던 차에요...ㅋ
저거 성능 50%이라도 쓰셨으면 잘쓰신거같은대요 ㄷ
하... 스포츠 S 를 넣어도 에코넣은거같...
그냥도 극혐인데 번호판이 저따구로 들어가니 이빨에 음식물찌꺼기같음
저도 M 한번 타보고 싶어요 M5가 진짜 목푠데 m550i만 되도 소원이 없을듯요..ㅠ
m붙은애들 악셀 한번만 지긋이 밟아보고 싶네요 ㅠㅠ 부ㅡ럽..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