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대부분 피해자라며 본인 입장에서 억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
까고보면 자기합리화도 많은게 사실이지만 이번 소고기 사태는
녹음. 녹취록을 보면 꼬박꼬박 최대한 존대해가며 대응하신거보니 참 되신 분이다~~!!
이게 제 결론이네요~ 솔직히 존경스럽네요. 화이팅. 흥하소서~ 복 많이 받으실껍니다.
보통 대부분 피해자라며 본인 입장에서 억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
까고보면 자기합리화도 많은게 사실이지만 이번 소고기 사태는
녹음. 녹취록을 보면 꼬박꼬박 최대한 존대해가며 대응하신거보니 참 되신 분이다~~!!
이게 제 결론이네요~ 솔직히 존경스럽네요. 화이팅. 흥하소서~ 복 많이 받으실껍니다.
저 같으면 상종도 안하고 개무시 했을 듯
사장님 내외분이 서비스 정신이 완전 투철하신거 같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