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중에 한명이 산다길래 보고 왔습니다.
장소는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고요
퇴근 하고 가고 7시까지만 오픈이라 10분 밖에 못봤습니다.
타본 느낌은
생각보다 디자인이 이쁘게 나왔고
의외로 실내공간이 괞찮다는 겁니다.
억지로 경차에 2열 3명 앉게 하느니
차라리 2명이서 그나마 편하게 앉는 4인승으로 만든게 상당히 좋은 시도라고 생각됨.
가죽질감은 인조가죽이지만 괞찮았고 실내 질감은 뭐 플라스틱이지만 경차로는 충분히 수긍가능한 수준이고
무엇보다 2열거주성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본인이 몸집에 제법 나가기에 앞좌석 운전석 조절하고 뒷좌석으로 갔는데.
일단 2열시트 슬라이딩 되고 슬라이딩 폭도 제법됩니다.
앉아보면 레그룸자체는 좁은데 의외로 1열 시트 밑이 깊고 넓게 파여 있어서 발이 들어가도 여유가 충분해서
보이는 레그룸 보다 훨씬 편합니다.
무엇보다 2열 리클라이닝 각도가 스포티지나 제가 타는 쏘렌토 보다도 더 많이 넘어 갑니다. 물론 그러면 거의 머리가 뒷유리에 닿을 정도지만 각도는 이거 너무 누운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각도가 큽니다.
적당히 옵션 선택하고 사면 무난하게 타기에는 아무 지장없고 스타일 때문이라도 제법 인기 끌꺼 같네요.
참고로 그 가족은 캐스퍼 노멀 인스퍼레이션 계약 예정임
차가아무리 좋네 나쁘네 해도 절대로 뛰어넘지 못하는게 체급차이입니다....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이쁘다고 샀다가 짐넣을공간 부족. 활용도 부족해서 이후 차량 재구매자는 같은급차를 사지않는게 현실입니다.....
생애첫차 구매자분들은 경차 타겠지만...준중형타다가 경차로 옮겨타는 분들은 적응하기가 어려운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1시간 주차권 주더라고요.
그냥 뚝섬역 전철역에서 걸어서 1-2분 거리니 대중교통 이용하시는게 더 편하실듯
차가아무리 좋네 나쁘네 해도 절대로 뛰어넘지 못하는게 체급차이입니다....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이쁘다고 샀다가 짐넣을공간 부족. 활용도 부족해서 이후 차량 재구매자는 같은급차를 사지않는게 현실입니다.....
생애첫차 구매자분들은 경차 타겠지만...준중형타다가 경차로 옮겨타는 분들은 적응하기가 어려운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렴한 경차 보다는 조금 비싸더라도 튼튼하고, 안전,편의사양이 많은 경차로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0년이 다 되어가서
바꿀까하는데
캐스퍼 땡기네요
뭔 근거로 가짜뉴스 퍼뜨리는거임?
르쌍쉐도 분발해야 경쟁이 될텐데요
엔진도 성능을 개선 했다는데 이전 경차엔진 및 변속기 쓰고 조립 인건비도 이번 일자리 창출식으로 만든 연봉3500만원 공장에서 만들어 졌다는데..
왜! 왜! 왜! 비싼거니!
속은 구형에 겉만 신형으로 만들었다는 불만이 포털사이트에 많이 달리더라구요.
조심스럽게 우리나라말고 다른 나라에서도 저 가격에 파는지 지켜 봅시다.
https://youtu.be/d4PwLS0okok
그래도 비싸다고 생각드시면..
가격 캐스퍼승
머 디자인 깜찍하고 괜찮은거 같은데 가격은 좀 비싼 느낌은 솔직히 들긴하고...
근데 요즘 드는 생각은 경차혜택 자체가 그렇게까지 많지 않다~ 라는 생각이 자꾸 들더라구요...
캐스퍼 사면 그래도 몇년은 최소한 탈텐데 점점 경차 혜택은 줄어드는 추세라.... 이돈 들여 경차 신형을 굳이 사야 하나라는
약간 원론적인 고민을 하게됨...
특히나 지방이라 딱히 혜택이랄만한게 취득세면제? 이거 말고는... 주차/톨비 반값은 크게 와닿지가 않으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