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수입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470774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카이엔 - 조만간에 신형으로 풀체인지할듯 그래서 비추 차량~~~
마칸 - 차값 존나 비싸, 완전 호구된 느낌들거 같아서 비추. 미국보단 3,000만원 비싸답니다. 진짜 답 안나옴.
남자중에 차 아는 분있으면 님을 호갱님으로 생각할듯 그래서 비추~
파라메나 - 그중에 이 차량이 작년? 인가 페이스 리프트 했고 한 2-3년 신형으로 탈수 있을거 같음.
그남아 이 차량이 3 차량중 우위에 있다고 봄.
차라리 마세라티 콰토르 포르테도 좋을거 같네요~~
기블리는 비추요~~~ 억는 차치고는 좀 허접한거 같음
네 초기시절부터 벤츠와 포르쉐는 말레이지아 화교계 그룹인 레이싱홍에서 독점을 해왔습니다.
포르쉐를 수입하던 스투트가르트 코리아가 레이싱홍 소유였고....얼마전 포르쉐코리아가 출범을 했지만 역시 바지사장만 왔을뿐 여전히 포르쉐코리아의 지분 60프로는 레이싱홍입니다.
근데 전 그래도 마칸S디젤 추천합니다. 파나디젤이나 카이엔이나 미션이 팁트로닉인데 마칸S디젤만 PDK거든요.
카이엔 추천해... 아님 파나메라 디젤
아님 팀포르쉐 가입해서 물어봐 ... 완전 디테일하게 알려줄꺼야
하지만 가격과 생산의 편리성 때문에.. 카이앤이나 파나메라 모두 디젤차량에는 아이신 미션을 장착하고 판매를 하더군요
근데.. 8단미션이 이미 그 자체로도 훌륭하기때문에 꼭 더블클러치 미션을 고집할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포르쉐가 카이앤이랑 파나메라로 돈을 긁어 모으긴 모았나봐요,, ZF사 미션 안쓰고 아이신 적용한거 보면. ㅋㅋ
대신 뒷자리가 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