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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훈련병 Ruvv 22.04.20 02:20 답글 신고
    까다롭고 상식에서 이해 어려운 손님이네요
    심심한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답글 13
  • 레벨 원수 naviduggy 22.04.20 02:16 답글 신고
    시켜 먹는 게 뭐 얼마나 대단한 거라고
    그리고 고작 네 마리 시켜 먹고는 무슨 대단한 거라고.
    부심을 부리고 쳐 자빠졌는지.

    추가:혹시 매장이 부산 진구 임미꺼?
    답글 6
  • 레벨 대위 1 mefor 22.04.20 02:31 답글 신고
    참..안타깝네요..소주한잔하시고 푸세요 ㅠㅠㅜ코로나인시국에 좀더 으샤으샤할려는모습
    정말 보기 좋은데
    열심히 배울려는 동생같은데...
    손님이 개객기네요..뭐 4마리시킨게 대수인지.그것도 30분이면 정말 빠른컷입니다..
    힘내시라는 말밖에 토닥토닥..ㅠㅠㅜㅜ추천드립니다!!
    답글 2
  • 레벨 중령 2 이게먼가 22.04.21 11:10 답글 신고
    월급줄때 직원들이 90도로 인사안하면

    불려가서 혼나던 시절이 있었는데..

    돈주는 분은 하늘이고 주인이다는

    마인드가 아직 ㅜ.ㅜ

    저분은 100%직원일건데 사장한테
    완전 아부하는 종일듯
  • 레벨 하사 3 이까이꺼 22.04.21 15:22 신고
    @이게먼가 과연저게 종이래서 저렇게 했을까요? 제가볼땐 아부하는거로 안보이고 상식선에서 이해가 안가서 한행동처럼 보이는데요..서비스를 당연시 생각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만.
  • 레벨 이등병 뜨거운피 22.04.21 11:17 답글 신고
    배달앱이 생기기 전부터 치킨 한마리 시켜도 콜라 큰거 주던데, 당연했던 것이 점점 서비스화가 되어 가네요.
    치킨과 콜라를 따로 주문하는 치킨집은 배달을 한번도 안시켜봤는데,
    다른분들은 치킨시킬때 콜라도 따로 주문하시는 건가요?
    치킨에 콜라는 기본인데,
    마치 서비스인 것처럼 변하는 추세인건지,
    나중에는 콜라없는 치킨을 먹겠군요.
  • 레벨 중령 2 이게먼가 22.04.21 11:25 답글 신고
    요즘 인심이 야박해졌어요.
    물건 조금사도 팍팍 서비스주고 깍아주고

    치킨하나사면 콜라 큰거에..샐러드,치킨무.양념소스 서비스.무료배송.쿠폰까지.

    피자시키면 치킨후라이드에 ..감자튀김
    콜라 1.8리터 각종소스. 무료배송.쿠폰까지

    족발시키면 막국수에 오뎅탕. 해파리냉채.
    쿠폰.무료배송..

    중국집에 탕수육시키면 군만두에 콜라 1.8리터
    쿠폰에 무료배송

    인심이 이정도는 되야지.. 돈벌려고 장사하나?
    적자를 봐도 손님이 만족하면 그게 장사지.
  • 레벨 이등병 뜨거운피 22.04.21 11:39 신고
    @이게먼가
    맞아요.
    당연한 것을 마치 서비스인 것처럼 바껴가는 세상이네요.
  • 레벨 상병 말하지말자 22.04.21 17:26 답글 신고
    세상에 당연한것이 어딨습니까....상황에 따라 바뀌는거지
  • 레벨 이등병 시글이 22.04.21 11:22 답글 신고
    어이 없는 사람들이 참 많죠~~ 상식 이하의 ㅜㅜ
  • 레벨 이등병 기냥냄냄 22.04.21 11:24 답글 신고
    좀 이상.. 전화번호 왜 간직하시는건지..
    두마리 세트도 아닌데 두마리 시키면 콜라 맘대로 큰걸로 가져다 주는 경우가 거의 100프로인데 캔콜라말고 페트 큰거주는게 서비스인건가요?
    몰랐네요 저는 큰거 정말 싫어하는데 앞으로 절대 큰거 주지 말라고해야겠어요..
    근데 어제 멕시카나에서 두마리 포장했는데, 큰거대신 작은거 두개 달라하니까 사실이게 더 비싼데~ 하시던데.
    손님이 4마리 시켰다고 갑질할 상황이 아닌것처럼
    배달 빨리 했다고 자랑할것도 아니지 않나요 ? 추가 할증 요금 내고 배달 컨트롤 하시는거 아니신이상..걍할일하신건데..
    저사람은 4마리 시켰는데 리뷰 이벤트하는데도 멘트 안썼다고 리뷰 물품 안줬냐 <- 이게 핵심인것 같아요.
    그냥 댓글로 니가 요청 안했는데 뭘 더 어떻게 해주냐고 쓰셨으면 될걸 전화에, 여기 글까지.. 좀 무서워요 ..;; 저런리뷰 다른손님들이 보면 잘못하신것도 없이 마이너스일것 같아요. . 배민에서도 주의 받으실것 같은데..앞으론 전화하고 그러지 마세요ㅠ 저 리뷰 잘 밀어내시고요..
  • 레벨 상병 말하지말자 22.04.21 17:22 답글 신고
    저 알바분이 고객에게 전화를 한건 잘못 한거 맞는데요.
    원래 캔이나 500 으로 나가는 콜라를 사이즈업 해줬음 서비스 맞죠.
    서비스는 이렇게 저렇게 줘야 하는다고 가이드가 있나요? 업소 상황에 맞게 주문 내역에 맞게 업소가 결정 할 부분이죠. 서비스가 없거나 부족해서 불만이면 서비스 많이 주는 다른 상점으로 주문하시면 되고요.
  • 레벨 이등병 뜨거운피 22.04.21 11:35 답글 신고
    치킨에 콜라가 언제부터 서비스로 바뀐거죠?
    치킨 먹을 때 당장 마스크가 필요할리도 없잖아요?
    손님이 원하는 서비스가 어떤 것일까를 간파하고 손님을 만족시키는 것이 장사꾼의 역량이겠죠.
  • 레벨 상병 말하지말자 22.04.21 17:24 답글 신고
    님 같은 손님은 하나 주면 두개 달라고 하고 두개 주면 4개 달라고 합니다. 끝이 없어요. 1000원 짜리 서비스 주다고 2000원 주면 와~ 단골이라 비싼거 챙겨주네 하고 다음에 다시 1000원 짜리 주면 컨플레인 걸죠...
  • 레벨 훈련병 깊은소리 22.04.21 11:46 답글 신고
    예의없는건 사장님이 아니라 손님쪽이네요. 그냥 무시하세요. 아직까진 상식적인 사람이 훨씬 많은 세상입니다.
  • 레벨 일병 강산애공 22.04.21 12:21 답글 신고
    서비스로 추가 제공하고 말고는 판매자가 결정할 사항이지 소비자가 서비스 제품 제공 여부 가지고 왈가왈부하는건 돈내고 사먹으면 될걸 공짜로 얻어먹으려고 드는 거지 심보밖에 안됩니다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2.04.21 14:19 답글 신고
    1점이라... 경쟁업체 알바인가?
  • 레벨 소장 프로페셔날 22.04.21 14:32 답글 신고
    ㄱ ㅐ 진 상 손님이였네~!
  • 레벨 원사 3 늘행운 22.04.21 14:49 답글 신고
    손님 기준, 업체 사장님 기준 설명 잘 들었습니다.

    사장님 기준 서비스 챙겨 드렸다는 것에도 동의 합니다. 참.. 알아서 챙겨줬는데.. 억울한 마음이시겠어요. 단, 모든 손님들이 객관적으로 같지 않다는 것도 사장님께서는 알고 계시리라 봅니다. 상대하지 않는 것이 답일 꺼라 추천 드려요.

    힘내십시요! 그리고 꼭 대박 나세요~ 보란듯이.. 화이팅 입니다.
  • 레벨 병장 김밥양 22.04.21 16:44 답글 신고
    아니면 주문할때 요청사항에 서비스 달라고 써놓던가 . 많이 사면 서비스 줘야하는게 의무도 아니고 저정도면 빠른 배달만으로도 서비스 된거 같구만 얼마나 받아쳐먹어야 서비스란 생각이 들꺼야?
  • 레벨 상병 말하지말자 22.04.21 17:14 답글 신고
    학교, 직장에선 만나보지 못한 여러 유형의 사람들을 장사하면서 다 만나게 됩니다. 저런 고객들은 흘리듯 그냥 넘어 가면 됩니다. 물론 당시에는 열받고 억울하겠지만 리뷰 가지고 배민 주문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하며 따지게 되면 고객의 개인정보를 배달 목적외 사용을 하였기 때문에 가게 사장님이 배민측으로 부터 제약을 받게 됩니다. (최소.. 재발 방지 서약, 계약 해지, 심한 경우 고발) 알바라고 하셨는데 고객에게 전화를 하기전에 먼저 사장님에게 내용 전달이 되어 사장님이 배민 고객 센터를 통해 응대를 하시는게 어땠을까 싶습니다. 물론 배민에서..고객 리뷰 절대 안지워 줍니다. 그래도 블라인드 처리나, 사장님 댓글로 정중히 내용 설명하면 1점이라 한들 고객들 크게 개의치 않습니다.
  • 레벨 소위 1 시골바람도리 22.04.21 18:53 답글 신고
    치킨이 배달된 병원이 정신과 쪽이 아닌가 싶네요. 치킨 4마리에 과도한 서비스를 바라는 마인드를 보니 정상적이진 않습니다.
  • 레벨 중령 2 이게먼가 22.04.21 21:51 답글 신고
    돈을 주는 사람한테 복종하고 서비스하는게 맞습니다.우리도 직장에가면 월급주는 사장님한테 복종해야됩니다.

    손님이 돈을주면 서비스는 당연한거고
    회사를 다니면 월급주시는분한테 서비스를
    잘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직원들이 사장 구두.자동차세차까지.
    해주었고.각종 심부름도 당연하다 생각했고

    중국집에 탕수육시키면 돈주니깐 고맙다고
    군만두에 콜라 쿠푠 무료배송까지
    그겡당연했는데.. 어느순간..이렇게 되버림
    돈벌기 쉬운가? 손님은 왕이다
    잊지말자! 나에게 월급주는 사람은 왕이다!

    요즘 월급받는 직원들 마인드랑
    손님한테 돈받고 장사하는 사람들 마인드랑
    둘다 섞었어..

    돈주는 사람이 있기에 내가 먹고산다는걸 모름.
    팔아주는 손님은 왕! 내월급주는 사장님도 왕!
  • 레벨 중사 3 조기조아 22.04.22 09:01 답글 신고
    계속 뱐어법을 쓰는데 사람들이 못알아먹네요 ㅋ
  • 레벨 훈련병 가나 22.04.21 22:28 답글 신고
    요즘 장사하는데 별점1점은 큰 타격이죠 사람들이 리뷰 보고도 많이시키는데..하지만 저런 리뷰에 답글로 조목조목 달았다면 더 좋았겠다 생각합니다ㅠㅠ 사장님 마음이 안좋으시겠다ㅜㅠ힘내세요!!!!!!
  • 레벨 훈련병 구오 22.04.21 22:33 답글 신고
    맛이 없엇나보지요 한개한개 다신경쓰고 어떻게 삽니까 ~에이 아마추어같이
  • 레벨 이등병 oldandgrey 22.04.21 22:36 답글 신고
    개~한~망~국 의 현실
  • 레벨 소령 1 서울리치 22.04.21 22:47 답글 신고
    그냥 닭 4마리 잡아서 니가 튀겨잡수세요.. 그럼 서비스고 뭐고 불만생길일도 없자나요 ..
  • 레벨 간호사 미코짱 22.04.21 22:48 답글 신고
    서비스를 바라는 손님도 잘못
    별점 1줬다고 다시 전화한 알바도 잘못.
    서로가 다 잘못이 있는거 같네요.
    4마리시켰으니 서비스를 줄거라는 기대심리에서 시작된거 같은데..
    혼자만의 착각이죠.서비스를 알아서 주심 감사한거고 아님 말고지.
    참 어이없네요.
  • 레벨 상병 꼬들꼬들222 22.04.21 23:21 답글 신고
    댓글을 다 읽어보진 못했지만 답글쓰고 싶어져서 가입했네요 ㅎ
    배민 저도 조금 해봤는데 그런 1점짜리는 5점 4점이 절대적으로 많으면 신경도 안쓰는 1점입니다 다만 쓴이의 가게 사정을 잘은 모르니 저의 경우를 말씀드리면
    택도 없는 1점짜리 들어오면 바로 배민고객센터에 요청해서 블라인드 처리합니다 5점 4점이 절대적으로 많으면 그냥 무시하고 넘어갑니다 사람 취향이 다르고 가게에 전부 5점만 있으면 저도 오히려 불안해요 ㅎ 고객에게 연락하는 일은 우리가게에서 실수한게 있을때만 합니다 음식점은 정말정말 특별한 뭐가 없는 이상 절대 을입니다 고객하고 절대 실랑이 하지 마세요 장사하는데 철칙으로 생각하셔도 됩니다 갑이라고 생각되는 가게 마저도 진상 손님 와도 응 그래 너 말하고 싶은거 다말해 원하는거 말해봐(속으로)하면서 비위 맞춰줍니다 그러면서도 원칙상 해줄 수 없지만 해줍니다 고객은 어떤 상황에도 절대 갑입니다 그렇다고 내가 어디 가게 가서 갑질은 안합니다 맛있는 음식 먹으면 그거 자체로 고맙고 좀 허접하다 싶어도 내 지금의 허기를 때워줄 수 있어 고마워서요
    암튼 한번은 겪을 수도 있는 일이지만 서로 유쾌하지 않았을 겁니다 전화를 거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요
    좋은 경험으로 생각하시고 앞으로 더욱 현명하게 잘 헤쳐나가시길 바랍니다
    쓴님은 앞으로 많은 걸 할 수 있는 분입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 레벨 원사 3 newxdlove 22.04.21 23:23 답글 신고
    4마리 주문하고 저 정도인데 5마리 주문했으면 경호원 붙여서 배달 보내야겠다~~~ 대단한 진상 손놈이네
  • 레벨 중사 2 한물간타이슨 22.04.21 23:41 답글 신고
    병원이 정신병원이였나보네ㅡ
  • 레벨 중위 3 으아악 22.04.22 09:17 답글 신고
    그래 뭐.. 쿵쾅이도 사람이긴하지...
    손은 씻고 먹어라
  • 레벨 하사 2 걱정뚱땡이 22.04.22 10:44 답글 신고
    별점에 대해 말이 제법 있는데,
    배민에선 별점 평점을 보는 사람이 제법 있습니다. 사장입장에선 신경쓸 수 밖에 없지요.
  • 레벨 중사 1 pgwannabe 22.04.22 10:51 답글 신고
    손님은 진상 맞는데 그냥 댓글로 쓰셨으면 싶네요. 근데 평균을 깎아먹으니 신경이 쓰이시긴 했겠네요.
  • 레벨 원사 1 사는게시트콤 22.04.22 13:30 답글 신고
    예의가 없는건 아니지만 별점 3점으로 이후로의 행동은 너무 오버 하신겁니다.
  • 레벨 소령 3 야찌뱌류블류 22.04.22 17:05 답글 신고
    참 자영업자 분들 힘드시겠습니다
    거지들이 하도 많아서
  • 레벨 상병 송차장 22.05.15 13:18 답글 신고
    네이버쇼핑은 판매자와 네이버운영자가 강제로 삭제해 버리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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